검시관은 리버풀 폭격기가 살인 의도로

검시관은 리버풀 폭격기가 살인 의도로 장치를 만들었다고 말했습니다.

검시관은 리버풀

검시관은 리버풀 폭탄 테러범이 ‘살인 의도’로 제조한 장치에 의한 폭발과 화재로 사망했다고 밝혔다.


Emad Al Swealmeen은 리버풀 여성 병원의 택시 안에서 폭탄이 터져 사망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수석 검시관 ​​안드레 레벨로(Andre Rebello)는 장치가 폭발할 때 폭발할 의도가 있었는지 여부는 불분명하다고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조사에서는 Al Swealmeen이 죽기 이틀 전에 동생에게 전화를 걸어 “나쁜 짓”을 할 수도 있다고 제안했다고 들었습니다.

이라크 태생의 Al Swealmeen(32세)은 11월 14일 GMT 10시 59분에 폭탄이 터졌을 때 택시 승객이었습니다.
운전자 데이비드 페리는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생명에 지장이 없는 부상을 입었다.

리버풀과 Wirral 검시관 법원에서의 서술적인 결론을 녹음하면서, Rebello 씨는 Al Swealmeen이 리버풀의 Sefton Park 근처 Rutland Avenue에서 임대한 아파트에서 폭탄을 만들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살인 ​​의도로 파편을 발사하도록 설계된 즉석 폭발 장치를 제조한 것으로 밝혀졌다”고 덧붙였다. 조사에 따르면 Al Swealmeen은 켄싱턴 지역의 Sutcliffe Street에 있는 내무부가 제공한 건물에 거주했다고 들었습니다. 리버풀.

검시관은 리버풀

그러나 4월부터 그는 Rutland Avenue에 있는 자급식 아파트를 임대해 매달 임대료를 현금으로 지불했습니다.
사건의 수석 조사관인 Det Ch Insp Andrew Meeks는 이 아파트를 “폭탄 제조 공장”으로 묘사하는 것이 정확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2,000개의 볼 베어링을 포함한 자재 조달이나 장치 제작에 다른 사람이 관여했다는 증거는 없지만 조사는 계속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조사 결과 리멤버런스 선데이 폭발음이 들렸고 볼베어링이 전면 유리창이 밖으로 밀려나와 52피트(16m)를 달리다가 나무에 부딪쳤다.

청문회에서는 병원의 일부 창문도 파손된 것으로 전해졌다.More News
Al Swealmeen은 경찰 시스템에 보관된 기록에 의해 확인되었으며 법의학 병리학자는 사망 원인이 화재 폭발의 영향임을 발견했습니다.
조사에 따르면 Al Swealmeen이 택시의 뒷좌석에 앉았을 때 그가 한 말은 “여성 병원”뿐이었습니다.

택시 운전사 페리 씨는 정문 밖에서 멈춰섰고, 그곳에서 폭발로 인해 앞으로 튕겨져 나와 몇 초 동안 기절했습니다.
레벨로 씨는 “차가 멈춰섰을 때 이상한 점이나 경고, 승객의 움직임을 전혀 눈치채지 못했다”고 말했다.

“그는 폭탄이 터지지 않았다면 여행에 대해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했을 것이라고 말하면서 여행은 사건이 없었다고 설명했습니다.” 검시관은 페리 씨가 의식을 되찾았을 때 등이 타는 듯한 느낌을 받고 비틀거리며 빠져나왔다고 말했습니다. 자동차의.

레벨로는 “그는 연기와 플라스틱 타는 냄새, 시체 타는 냄새를 보고 ‘나가지 않으면 죽는다’고 생각했다”고 덧붙였다.
페리 씨는 등 바닥에 3개의 골절과 고막 손상을 입었습니다.
Rebello는 “나는 그가 아마도 주변에서 가장 운이 좋지 않은 택시 운전사 중 한 명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