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자 위대한 사상가

공자 위대한 인본주의 철학자이자 교육자인 공자 는 바로 그 위에 살았다.전국시대 전야에, 그는 악화에 대항하여 일생을 보냈다.

공자


수 세기 동안 분쟁으로 인해 사회가 몰락한 인간의 가치에서요 안으로 전국시대 동이 트기 직전의 논어.
시대는 공자 가 통치자를 만난 상징적인 상징으로 표현되어 있다.”위나라의 링 경은 공자에게 공자에 대해 물었다.
전투 대형 공자 가 대답했다. ‘나는 의 성향에 대해 배웠다.그러나 나는 군사 문제에 대해서는 공부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 이야기는 마치 인류의 소멸을 대변하는 것 같다.(다음 날) 다가올 통치자들의 생각과 배려로부터.
수 세기의 전쟁, 도교의 철학자 장쯔에 의해 점령되었다.기원전 4세기와 3세기, 전국시대 바로 한가운데.
옌후이 짱쯔의 확대된 테마에 따르면.공자의 깨달은 제자, 스승에게 가서, 스승에게 가는 것에 대해 물었다.
위나라 공자 가 말하길, “거기에서 무엇을 할 것이냐?” 옌후이는 “웨이의 통치자가 한창때,
그의 행동은 제멋대로이다. 그는 변덕스럽게 조국을 착취하고 보지 않는다.

공자 최고의 위대한 사상가

그 자신의 실수들. 그는 심지어 죽을 때까지 그의 백성들을 경박하게 착취한다. 셀 수 없이 많은
그 상태에서 많은 사람들이 죽었고, 사람들은 의지할 곳이 없습니다. 들었다
당신은 말한다. ‘정돈된 상태를 떠나라, 혼란스러운 상태로 가라- 의사의 문 앞에서.
많은 사람들이 병든 사람들이다.’ 배운 내용을 사용하여 다음을 고려합니다.위나라가 치유될 수 있도록 인도한다.”
공자 는 “가는 데 급급하지만 벌만 받을 뿐”이라고 말했다.당시 공자의 평화적 인문주의를 경청한 사람은 극소수였다.
맹자와 맹자. 이를 이행할 수 없어 듣지 않았다는 의견도 있다.원래의 유림들에 의해 옹호된 정책들; 다른 사람들은

더 많은 기사 보기

그들이 할 수 없었다고 말한다 그들이 듣지 않았기 때문에, 그들이 정말로 듣지 않았기 때문에 정책을 시행한다.
인간적이고 정의로운 사람이 되고 싶어요 노자와 장쯔의 평화적 휴머니즘을 들은 사람들은
다른 한편으로는, 일반적으로 공자 자신을 숨기고 문제를 해결했다.다른 각도. 노자와 짱쯔는 공격적인 남자를 보여준다.
폭력은 무자비해 보이지만 정말로 감정주의자이다; 그리고 그들은 그들을 죽인다 의 자발적인 본성을 드러내기 전에 진짜 무자비한 감정가.
인류를 자유롭게 하다 고대 도교의 거장들은 얼마나 무자비하고 냉정한지 보여준다.완전한 객관성, 항상 현실의 그것의 절묘한 평가에
자신을 포함한다.상황. 공자의 동시대인 역사적 부처.전사 계급이 통합되던 시기에 전사 가문에서 왔다.
정치적 우위를 점하고, 만약 우리가 그것을 알게 공자 된다면, 갈등이 멈출 것이라고 말했다.우리 자신의 죽음.
우주가 비인간적이라고 말하는 노자의 무자비함이다.그리고 현자는 사람들을 제물로 바치는 짚개처럼 봅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장쯔는 또한 에 대한 무자비함의 수많은 극적인 공자 예시를 제공한다.내적 및 내적 중단으로 이끌도록 설계된 관점의 운동으로서의 자신
외부 분쟁 이 “비인간성”은 원래 철학자들에 의해 명분으로 쓰이지 않는다.소유욕이 강한 공격성을 위해 하지만 궁극적인 명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