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소 평가 장애 농구 선수 팀을 플레이 오프로 이끌 준비

과소 평가 오른팔 반쪽만 가지고 태어난 9학년 Miles Macdonell 학생 Kieran Dalkie는 ‘나는 그것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Kieran Dalkie는 사람들이 농구 코트에서 그를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않는 것에 익숙했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Winnipeg’s Miles Macdonell Collegiate의 14세 9학년 학생은 올해 자신의 팀이 4승 3패의 승리를 거두도록 도왔고 Buckeyes는 8개 팀으로 구성된 Kilcona Peguis Athletic Conference에서 포스트 시즌 전체 4위에 진입하고 있습니다.

Dalkie는 반쪽 오른팔을 가지고 태어났지만, 어렸을 때부터 그가 사랑했던 스포츠를 하는 것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Dalkie는 “사람들이 저를 다르게 보기 때문에 저를 다르게 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에볼루션카지노 주소

“보통 사람보다 더 열심히 해야 하는 건 당연하지만 적응을 너무 오래 해서 익숙해졌어요.

스몰 포워드는 6살 때 TV로 경기를 본 후 처음으로 공을 잡기 위해 인생의 절반 동안 농구를 해왔습니다.

Dalkie는 YouTube에서 본 훈련을 꾸준히 연습하여 게임에 임하고 있습니다. 그는 Golden State의 Stephen Curry와 Milwaukee의 Giannis Antetokounmpo와 같은 NBA 스타들의 스타일을 따라 플레이를 하고 있습니다.

그는 장애 때문에 다른 대우를 받는 것을 원하지 않으며 사람들이 그가 코트에 있는 선수를 볼 수 있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과소 평가 장애

“사람들은 저를 과소평가합니다.”라고 Dalkie가 말했습니다. “그럼 난 그냥 코트에 가서 경기를 하고, 그래, 그게 진짜야, 너도 알잖아.”

Miles Macdonell Buckeyes의 공동 코치인 Jeff Armstrong은 Dalkie가 팀원들에게 기대하는 것보다 자신에게 더 적은 것을 기대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암스트롱은 코트 안팎에서 Dalkie의 직업 윤리가 그 자체로 말해줍니다. 워밍업에서 선수와 관중은 Dalkie가 3점슛을 성공시키고 코트 위아래로 쉽게 드리블하는 것을 지켜봅니다.

“확실히 다르긴 하지만, 난 감당할 수 있어.” 과소 평가

암스트롱은 “그는 그 중 한 명이다. 키어런과 나머지 팀 사이에는 차이가 없다”고 말했다. “때로는 Kieran이 다른 팀과 다른 영역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솔직히 잊을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잘 어울리기 때문입니다.”

암스트롱은 그 존경심이 상대 팀에서도 나왔다고 말했습니다.

“팀이 워밍업을 할 때 누군가가 ‘좋아, 한쪽 팔을 가진 학생이 있다’고 생각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워밍업을 하는 것을 보면서 ‘이 사람은 우리가 조심해야 할 사람’이라는 것을 깨닫기 시작합니다.”

Dalkie는 전염병이 학교의 농구 시즌을 단축시키고 지역 사회 농구 게임을 취소한 후 다시 게임을 할 수 있게 되어 흥분된다고 말했습니다.

농구 기사 보기

거의 2년 동안 경쟁적인 농구를 할 수 없었지만 그는 여전히 자신의 게임에서 리듬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Dalkie는 거의 2년 간의 공백 후에 “당신은 편안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편안함을 되찾기 위해 … 화학 반응을 회복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Dalkie와 그의 팀 동료들은 시즌에 안착하고 손실보다 승리가 더 많은 시즌을 마무리하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Miles Macdonell은 월요일 종료되는 Kilcona Peguis Athletic Conference의 플레이오프 1라운드에서 Garden City Collegiate와 대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