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우주 정거장은 이전에 러시아와의 분쟁에서 살아남았다.

국제 우주 Bob McDonald의 블로그: 역은 20년 이상 동안 국제 협력의 상징이었습니다.

미국과 러시아가 45년 넘게 우주 협력을 이어온 끝에 우크라이나를 둘러싼 긴장이 국제우주정거장(ISS)의 미래를 위협하고 있다.

목요일 러시아 우주국 로스코스모스(Roscosmos)는 트윗을 통해 정거장의 러시아 구역에 대한 공동 실험에서 독일과 더 이상 협력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뻔뻔한 발언으로 유명한 Roscosmos의 드미트리 로고진 대표는 트위터를 통해 러시아가 철수할 경우 역이 통제할 수 없을 정도로 궤도를 벗어나 중국이나 인도와 같은 인구 밀집 지역에 떨어질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카지노 알공급

완전히 공허한 위협은 아닙니다. 우주 정거장은 지구 상공 400km를 공전하지만, 여전히 소량으로 지속적으로 속도를 늦추는 대기의 얇은 흔적과 부딪칩니다.

그것을 높이 유지하기 위해 정거장을 방문하는 러시아 Soyuz와 Progress 보급선은 궤도를 유지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추진력을 주기
위해 추진기를 사용했습니다. 이러한 부스트가 없으면 궤도가 하늘에서 떨어질 위험이 있는 지점으로 떨어질 수 있지만 몇 년이 걸릴 것입니다.

국제 우주 정거장

NASA의 인간 우주 비행 프로그램 책임자인 캐시 루더스(Kathy Lueders)는 월요일 기자들에게 정거장이 “명목상”으로 작동하고 있으며 “작업 수준에서 우리 상대가 약속하지 않았다는 징후를 얻지 못했다”고 기자들에게 말했습니다.

다른 옵션이 있을 수 있습니다. Elon Musk는 그의 회사인 SpaceX가 스테이션을 부스트하는 작업을 맡을 수 있다고 암시했습니다.
미국 Orbital Sciences Corporation에서 제작한 Cygnus 보급선은 2014년부터 정거장으로 비행했으며 강력한 부스터를 테스트하여 중요한 부스트를 제공할 수 있는지 확인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국제적 긴장이 저궤도로 흘러간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국제 우주

그러나 우주 사업에 종사하는 많은 사람들은 이러한 대안이 필요하지 않으며 2030년경에 정거장이 의도적으로 퇴역할 예정일 때까지 러시아인이 계속 프로그램의 일부가 되기를 희망합니다.

Lueders는 “팀으로서 우리는 작전상의 유연성을 가질 수 있는 곳을 찾고 있지만 … 우주에서 평화롭게 작전을 계속할 수 없다면 국제 작전에 슬픈 날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과학 기사 보기

2014년 러시아가 크림반도를 병합하고 미국이 제재를 가했을 때 두 강대국의 우호관계가 단절되고, 러시아가 미국의 기지 도달조차 막을 수 있다
는 우려가 있었다. 그 당시 우주 왕복선은 퇴역했기 때문에 미국인들은 궤도를 도는 실험실에 도달하기 위해 러시아 소유즈 우주선에 전적으로 의존했습니다.

당시 로고진은 미국인들이 그곳에 가려면 트램펄린이 필요하다고 퉁명스럽게 말했다.

그러나 정치적 긴장에도 불구하고 ISS 프로그램은 중단 없이 계속되었습니다.

20년 후, 러시아와 미국인은 양쪽 우주 기관이 한편으로는 미국의 예산 삭감과 다른 한편으로는 소련의 붕괴로 재정적 어려움에 직면함에 따라 다시 협력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