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개를 버리는 것보다 유리를 먹고 싶다 :

나는 개를 버리는 것보다 유리를 먹고 싶다 : 애완 동물 소유 비용

호주인들은 애완동물을 돌보며 빚을 지거나 노숙자가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소유자는 모피 친구를 돌보기 위해 어디까지 갈 것입니까?

나는 개를

파워볼전용사이트 Insight는 애완 동물을 우선시하고 모피 친구가 행복하고 건강하도록 개인적 및 재정적 희생을 치르는 손님에게 말했습니다.

SBS 또는 SBS On Demand에서 8월 2일 화요일 오후 8시 30분부터 Pet Price를 시청하세요.

호주 애완 동물 소유자는 모든 호주인이 스스로 약을 복용하는 것보다 애완 동물을 돌보는 데 더 많은 돈을 지출합니다.

나는 개를

오늘날 가정의 거의 70%가 애완 동물을 소유하고 있는 호주는 세계에서 애완 동물 소유 비율이 가장 높은 국가 중 하나입니다.

실제로 호주에는 사람(2,500만)보다 애완동물(3,000만)이 더 많습니다.More news

팬데믹 기간 동안 100만 마리의 애완동물이 입양되었습니다. 고양이 다음으로 강아지가 가장 인기있는 애완 동물입니다.

Animal Medicines Australia에 따르면 호주인들은 그들을 돌보는 데 연간 300억 달러를 지출합니다. 이는 호주인이 개인 의약품에 지출하는

것보다 50억 달러 더 많은 금액입니다.

Emma Buhse에게 그것은 안전한 주거지보다 애완동물을 선택하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Buhse는 Insight와의 인터뷰에서 그녀의 개 Nutmeg가 임대를 확보하는 데 장애물이기는 하지만 입양한 애완동물을 포기하는 것보다 집 없이 지내는 것이 낫다고 말했습니다.

Buhse는 “어딘가를 찾기가 매우 어려워지고 대부분의 경우 임대에 애완동물을 허용하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에게 선택은 분명합니다. 나는 그녀를 지킨다, 그녀는 내 개다.

“실제로 [임대료를 확보할] 더 나은 기회를 얻기 위해 내 개를 버리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개를 버리느니 차라리 유리잔을 먹겠다”고 말했다.

Buhse는 이동성을 감소시키는 장애로 인해 만성 통증을 앓고 있습니다. 그녀는 피난처에서 육두구를 입양한 것이 그녀에게 매일 아침

일어날 이유를 주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그녀는 육두구를 따라잡고 집에서 나갈 수 있도록 휠체어를 사야 했습니다.

Buhse는 Insight에 “그녀는 매일 나를 계속 움직이게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내 삶에 많은 고통을 가지고 있습니다…나는 말 그대로 아침에 일어나서 어깨가 소켓에서 빠지고 그래서 어떤 아침에는 그냥, 왜 귀찮게 할까요?

“하지만 알다시피 [육두구]는 침대 끝에 있고, 그녀는 화장실에 가야 하고, 당신은 그녀에게 [아침]을 제공해야 하고, 당신은 그녀를 데리고 산책을 해야 합니다… 그녀는 다른 것에 집중해야 합니다. 바로 무슨 일이.”

Buhse는 또한 그녀가 “가장 친한 친구”라고 생각하는 육두구를 위한 음식, 간식 및 의료에 장애 연금의 대부분을 지출합니다.

이것은 그녀의 가장 친한 친구인 그녀의 개 Roxy와 Nicki 둘 다 암에 걸린 의료비로 4만 달러의 집 보증금을 지출한 Lauren Packham이 공유한 감정입니다.

Packham은 또한 일시적으로 노숙자가 되어 개와 앵무새와 함께 오래된 새는 버스에서 살고 있습니다.
나는 이전에 나의 개 때문에 단기간 동안 노숙자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