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가렛 대처의 비밀 브람스 전화가 발명된 방법

마가렛 대처의 비밀 브람스 전화가 발명 된 방법
오늘날 앱은 보안 통신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그러나 40년 전 한 남자는 고위 관리들에게 정보를 보낼 암호화 장치를 만드는 비밀 임무를 받았습니다. 이제 그는 처음으로 과제에 대해 침묵을 깼습니다.

임무는 쇼핑객으로 붐비는 Cheltenham 백화점에서 시작되었습니다. 1980년이었고 Mike(신분은 아직 숨겨져 있을 뿐 이름만)는 인근 GCHQ에서 근무했습니다. 그는 두 개의 일반 서류 가방을 구입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그들은 실험실로 돌아가 내부를 뜯어내고 최신 기술로 채우기 시작했습니다.

출현한 것은 코드네임 Brahms가 주어졌습니다. 평범해 보이는 서류 가방 안에는 고위 관리들이 안전하게 통신할 수 있도록 설계된 영국 최초의 휴파워볼사이트 추천 대용 암호화 통신 시스템이 있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안전한 연설은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2차 세계 대전 중에 미국과 영국의 지도자들이 안전하게 대화하기 위해서는 런던에 있는 또 다른 백화점인 셀프리지(Selfridges)의 지하에 영구적으로 놓여 있던 거대한 기계가 필요했습니다.

그러나 1980년까지 새로운 기술은 장치를 휴대할 수 있을 정도로 작게 만들 수 있음을 의미하므로 위기 상황에서 더 많은 사람들에게 더 유용합니다. Brahms 기계에는 일반 전화 송수화기처럼 보이지만 한쪽 끝에 버튼이 있는 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것을 누르면 음성이 디지털 1과 0으로 변환되었습니다.

마가렛

서류 가방의 종이 테이프에 보관되고 매일 바뀌는 특수 암호화 키가 그 숫자를 뒤섞었습니다. 그런 다음 일반 전화선으로 전송되었습니다.

종이 테이프에 같은 키가 있는 또 다른 서류 가방만이 메시지를 해독하고 다른 쪽 끝에서 숫자를 기계 같은 음성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전화선을 가로채는 사람은 누구나 디지털 쉿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한 번에 한 사람만 말할 수 있었고 빠르지는 않았습니다. 전송 속도는 초당 2.4킬로바이트였습니다(현재 영국의 평균 광대역 속도는 21,000배 이상 빠름). 한 가지 흠이 있었습니다. “여성들의 목소리가 잘 나오지 않았습니다.” 마이크가 사과하면서 “고주파 때문에”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 기계의 주요 고객은 영국 최초의 여성 총리인 마가렛 대처였다.

PM에 의한 Brahms의 첫 해외 테스트를 위해 Mike는 Thatcher 부인이 휴가 중이던 스위스 알프스의 성으로 장치를 전달하는 제임스 본드 스타일의 과제를 받았습니다.

Mike는 제네바로 가는 비행기에서 두 개의 좌석이 있는 임시 여왕의 전령이 되었습니다.

하나는 그를 위한 것이고 다른 하나는 기계용입니다. 그는 도착하면 갈색 봉투를 들고 있는 남자를 만날 것이라고 들었습니다.

그가 성에 도착했을 때, 그는 총을 제안받았다. 그는 거절했다.

브람스는 1982년 포클랜드 전쟁에서 사용되었습니다.

대처 여사는 이를 사용하여 아르헨티나 해군 순양함 장군 Belgrano의 격침 논란으로 이어진 국방부와의 교전 규칙을 논의했습니다.

스테파니(다시 이름만)는 정보를 다루는 특별 24시간 GCHQ 사무실에서 교대 근무를 하고 있었습니다.More News

그녀는 여성 노동자들이 브람스를 사용하지 말라는 말을 듣고 약간 짜증이 나면서 “그건 거의 남자들의 장난감이었다”고 회상했다.

그러나 어느 날 아침의 짧은 시간에 브람스가 울렸습니다. 교대하는 남자는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