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우폴 산부인과 병원 공습으로 최소 17명 부상

마리우폴 우크라이나 대통령, 러시아에 더 강력한 제재 촉구

러시아의 공습이 수요일 우크라이나의 포위된 항구 도시 마리우폴의 산부인과 병원을 황폐화시켰으며, 모스크바의 침공이 더 잔인하고 무차별적인
방향으로 전환될 것이라는 서방의 경고가 커지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관리들은 이번 공격으로 출산을 앞둔 여성을 포함해 최소 17명이 부상했다고 밝혔습니다.

Mariupol 단지가 일련의 폭발에 의해 창문을 날려버리고 한 건물 전면의 많은 부분이 찢어졌을 때 1km 이상 떨어진 곳에서 땅이 흔들렸습니다.

카지노 알본사

경찰과 군인들은 들것에 실려 심하게 임신하고 출혈이 있는 여성을 태우고 희생자들을 대피시키기 위해 현장으로 달려갔다.

또 다른 여성은 아이를 안고 울었습니다. 안뜰에서는 부서진 자동차가 불탔고 폭발 분화구가 최소 2층 깊이로 확장되었습니다.
잔해에 서서 지역 경찰 고위 관리인 볼로디미르 니쿨린(Volodymir Nikulin)은 “오늘 러시아가 엄청난 범죄를 저질렀다”고 말했다. “이유 없는 전쟁범죄”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이번 공습으로 어린이와 다른 사람들이 잔해 밑에 갇혔다고 말했습니다.

마리우폴 산부인과

그는 마리우폴 포위를 “잔혹 행위를 넘어선 것”이라고 부르며 자신의 야간 비디오 연설을 통해 서방에 더 강력한 제재를 가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따라서 러시아는 “더 이상 이 대량 학살을 계속할 가능성이 없습니다.”

Zelensky가 공유한 비디오에는 뒤틀린 금속이 흩어져 있는 유쾌하게 칠해진 복도가 보였습니다.

보리스 존슨 영국 총리는 트위터에 “취약하고 무방비 상태인 사람들을 표적으로 삼는 것보다 더 타락한 일은 거의 없다”며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에게 “그의 끔찍한 범죄에 대한 책임을 묻겠다”고 덧붙였다.

지상의 작은 변화 마리우폴

세계보건기구(WHO)는 전투가 시작된 이후 의료 시설과 구급차에 대한 공격이 18건 발생했으며 10명이 사망했다고 밝혔다. 그 숫자에 산부인과 병원에 대한 폭행이 포함되었는지는 분명하지 않았다.

안토니 블링켄 미 국무장관은 드미트로 쿨레바 우크라이나 국무장관과 통화에서 러시아의 “비양심적 공격”을 규탄했다.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서 전쟁을 벌인 지 2주째인 지금, 러시아 군대는 예상보다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150,000명 이상의 군대로 구성된 푸틴의 침략군은 주요 도시를 제압하면서 화력에서 극복할 수 없는 이점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해외 기사 보기

인구 밀집 지역에 대한 자주 포격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미군 관리들은 지난 24시간 동안 러시아군이 Kharkiv와 Mykolaiv 시에서 진
격한 것 외에는 거의 변화가 없다고 보고했습니다. 관리들은 더 큰 군사 상황을 평가하기 위해 익명을 조건으로 말했다.

당국은 수요일 아침 수천 명의 민간인이 폭격을 받은 키예프 주변의 도시와 남쪽의 마리우폴, 에네르호다르, 볼노바카, 동쪽의 이줌, 북동부의 수미를 탈출할 수 있도록 새로운 휴전을 발표했습니다.

그곳에서 피난민들은 공격을 받고 있지 않은 서부 우크라이나 지역으로 향하는 열차에 탑승할 계획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