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국경의 이주민 수가 사상 최고치를

미국 국경의

먹튀사이트 미국 국경의 이주민 수가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습니다.
미국-멕시코 국경에 도착하는 서류미비 이민자의 수가 바이든 행정부가

직면한 인도주의적 위기의 최근 신호로 20년 이상 만에 최고 수준을 기록했습니다.

미국 관세국경보호청(CBP)은 5월에 180,034명의 이민자를 적발했으며 대부분이 독신 성인이라고 밝혔습니다.
4월 17만8854명, 3월 17만2000명보다 소폭 늘었다.
2000년 4월 이후 가장 큰 월간 총계이며 중앙 아메리카 이외의 지역에서 증가하는 숫자입니다.

여기에는 에콰도르, 베네수엘라, 쿠바, 아이티 및 일부 아프리카 국가와 같은 국가가 포함됩니다.

CBP 수치에 따르면 중앙 아메리카에서 온 보호자가 없는 어린이의 수는

5월에 10,765명으로 전월의 13,940명에서 감소했습니다.

이 기관은 5월에 만난 180,034명 중 112,302명이 Title 42로 알려진 트럼프

시대 정책에 따라 추방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이 정책은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유지하고 있습니다.

국경 관리국은 구금 중인 어린이의 평균 일일 수가 640명으로 급감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또 다른 16,200명의 이주 어린이가 미국 보건부에 억류되고 있습니다.
자비에 베세라 보건장관은 화요일 의회 증언에서 이 아이들 중 일부는 미국에 친척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장주연 미국 보건부 차관보 대행은 3월 이후 보호자 없이 이주한 아동의 수가 “전례가 없는 수준”이라고 말했다.

미국 국경의

CBP 업데이트는 카말라 해리스(Kamala Harris) 미국 부통령이 이민의 근본 원인을 해결하기 위해 과테말라와 멕시코를 이틀간 방문한 이후 나온 것입니다. 그녀는 미국으로 여행을 떠날 생각을 하고 있는 불법 이민자들에게 “오지 마세요”라고 말했다.

해리스, 미국-멕시코 국경 방문 압박
CNN에 따르면 백악관은 해리스 여사가 미국-멕시코 국경을 직접 방문하지 않은 이유를 묻는 TV 뉴스 앵커와의 여행 중 간증을 주고받은 것에 대해 “감격하지 않았다”고 전했다.
케이블 네트워크의 백악관 특파원인 존 하우드는 NBC의 질문에 대한 부통령의 “분명한 불편함”과 그녀의 “긴장한 웃음”이 백악관을 “혼란스럽게 만들었다”고 말했다.

바이든은 미국 국경에서 무엇을 다르게 하고 있습니까?
북부 국경을 넘어 캐나다는 일부 중미 이민자들을 받아들임으로써 위기를 돕겠다고 제안했습니다.More News
마크 멘디치노 캐나다 이민장관은 화요일 로이터통신과의 인터뷰에서 “우리에게 충분한 능력이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캐나다는 2021년에 수천 명의 난민을 재정착하겠다고 약속했지만 팬데믹 기간 동안 망명을 원하는 사람들도 외면했습니다. 현재 미국에 구금되어 있는 이민자들을 국가가 어떻게 받아들일지는 아직 불확실합니다. 집권 이후 민주당 대통령은 국경 장벽 건설을 중단하고 미국 망명 신청자들이 신청이 처리되는 동안 멕시코에서 기다려야 한다는 트럼프 대통령의 멕시코 잔류 정책을 폐지했습니다.

그는 또한 이미 미국에 거주하고 있는 수백만 명의 불법 이민자들을 위한 시민권의 길을 마련할 것을 의회에 촉구했습니다.
워싱턴 포스트에 따르면 최근 바이든 행정부 메모에 따르면 미 이민 및 세관 집행관은 특정 이민자를 추방하기 전에 고위 관리자의 승인을 받아야 한다고 이 신문은 전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