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얀마에서 폭력 사태가 고조되면서 국제 조정에

미얀마에서 폭력 사태가 고조되면서 국제 조정에 대한 새로운 요구가 제기됨

미얀마에서

토토사이트 추천 추가 제재 압력은 호주가 시위대에 대한 폭력이 고조되자 미얀마와의 군사 협력 프로그램을 중단함에 따라 나왔다.

당국이 시위를 진압하면서 미얀마에서 폭력 사태가 고조되면서 군사정권에 대한 국제적 공조에 대한 압력이 더욱 높아지고 있습니다.

미얀마에서

유엔은 미얀마 군부가 군부 쿠데타에 반대하는 매일의 시위를 진압하려고 시도하면서 최소 50명의 평화로운 시위대를 살해했다고 밝혔습니다.

미얀마 보안군은 민주화 시위대에 대해 점점 더 강압적인 전술을 사용했으며, 1,700명을 구금했습니다.More news

호주는 단속이 강화되는 가운데 미얀마와의 국방 협력을 중단했다.

그러나 2월 1일 민주적으로 선출된 아웅산 수치 여사를 구금한 후 군부가 권력을 장악한 후 더욱 강력하게 조정된 국제 행동을 취해야 한다는 요구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휴먼라이츠워치 미얀마 연구원 매니 마웅(Manny Maung)은 호주가 군사적 관계를 단절한 것은 환영할만한 조치이지만 충분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호주 정부가 같은 생각을 가진 국가들과 협력하여 즉각적으로 표적 제재를 가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SBS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사실상 이러한 표적 제재는 정부가 통합된 접근 방식을 취해야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기본적으로 어떤 식으로든 미얀마 국민의 인권 존중을 거부하는 군사 정권을 정당화하고 공고히 하는 위험이 있습니다.”

미얀마 군부는 지난해 11월 수치 여사의 민주주의민족동맹(National League for Democracy)이 승리한 여론조사가 사기였다고 주장한 후 국가비상사태 하에 1년 동안 국가의 통제를 선언했다.

군사정권 장악에 대한 국제적 조치
미국, 영국, 캐나다는 모두 미얀마 군부 지도자들에 대한 제재를 강화했습니다.

호주 정부는 반복적으로 우려를 제기했지만 지금까지 군사 쿠데타 지도자들에 대한 유사한 직접 제재를 채택하는 데 저항했습니다.

Marise Payne 외무장관은 월요일 미얀마에 대한 호주 정부의 “제재 정책”이 “밀접 검토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페인 상원의원은 월요일 기자들에게 “우리는 민주주의로의 복귀를 추구합니다.

“우리는 비무장 평화로운 시위를 하는 민간인에 대한 모든 무력 폭력의 중단을 절대적으로 추구합니다.”

호주는 또한 정부 또는 정부 관련 기관이 아닌 비정부 기관에 지원을 보낼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Payne 상원의원은 호주가 다른 국가들, 특히 일본과 인도와 같은 이웃 국가들과 미얀마에 대한 자체 정책에 대해 이야기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반해 영국은 3명의 장군에 대해 자산 동결과 여행 금지 조치를, 캐나다는 9명의 군 관리에 대해 조치를 취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미 상무부는 미얀마 군부 정권과 군부 관련 기업 2곳에 대해서도 수출 통제를 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