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소 농도계 진실

산소 농도계

산소 농도계 당신의 피부색을 알고 있습니까? 영국이 의료 기기의 인종 편견을 조사하는 이유

Sajid Javid 영국 보건부 장관은 피부색이 어두운 사람들의 경우
유비쿼터스 맥박 산소 농도계의 판독값이 덜 정확하다는 사실에 비추어 의료 기기에 대한 검토가 시작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 동안 피할 수 있는 수천 명의 죽음.

맥박 산소 농도계 혈중 산소 포화도를 추적하여 위험한 수준으로 떨어질 경우 긴급 의료 대응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장치는 소수 민족의 혈중 산소 농도 감소를 반영하지 못했을 수 있으며,
이는 영국 당국에 경보를 울리게 했습니다. 알아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의료기기에 대한 우려는 무엇입니까?

팬데믹이 1년에서 다음 년으로 계속되면서,
맥박 산소 농도계가 코로나19가 되었고 체온계가 바이러스 열병이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피부 톤이 더 어두운 사람들의 경우 이러한 장치의 판독 값을 액면 그대로 받아들일 수 없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손가락에 끼면 산소 농도계가 혈액의 산소 포화도를 나타냅니다.
새로운 코로나바이러스가 호흡 문제를 일으키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산소 농도계는 혈중 산소 수치 감소를 감지하는 데 필수적인 보조 도구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연구에 따르면 이러한 장치는 피부가 어두운 사람들의 혈액 내 산소 수준을 과장할 수 있습니다.

파워볼 중계

보고서에 따르면 이러한 장치는 혈액을 통해 빛을 통과시켜 작동하고
피부 색소 침착은 빛이 흡수되는 방식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BBC는 맥박 산소 측정기에 대한 연구를 주도한 미국 미시간 대학의 Michael Sjoding 박사의 말을 인용하여 그의 팀이
“최소 2배, 아마도 3배 더 자주, 장치가 흑인 환자에게 덜 정확하다”는 것을 발견했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맥박 산소 농도계 부정확한 판독이 일부 사람들의 코로나 치료에 심각한 합병증을 일으키고

피할 수 있는 사망으로 이어지는 요인이 되었을 가능성을 나타냅니다. Javid 영국 보건장관은 적어도 그럴 수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예, 예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완전한 사실을 알지 못한다”고 BBC 프로그램에 결함 있는 산소 농도계 판독값이 사망에 이르게 했다고 생각하느냐는 질문에 그는 말했다.

“이러한 산소 농도계 모든 국가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동일한 문제가 있으며 그 이유는 이러한 많은 의료 기기, 일부 약물, 교과서, 절차, 대부분이 대다수 백인 국가에 통합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나는 시스템적인 문제가 있다고 생각한다”고 자비드가 덧붙였다.

그러한 장치의 편향을 해결하기 위해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Javid는 영국이 미국 당국과 협력하여 인종 또는 소수 민족과 여성의 사람들이 건강 결과가 더 나쁜 이유에 대한 설명에 도달하는 방법으로 의료 기기의 체계적인 인종 차별과 편견을 조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덧붙여서, Javid는 최초의 영국 유색인종 보건 장관이고, 그의 미국인 Xavier Becerra는 미국에서 그 사무실을 차지한 최초의 라틴계입니다.

더많은 기사

자비드는 의학계의 인종적 편견을 언급하며 “이미 이에 대한 연구 논문이 있고 아무도 이에 대해 조치를 취하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그리고 의학 교과서의 경우에는 그 이상으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성 편견에 초점을 맞추고 여성이 의료 서비스와 기기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문제를 다루는 검토의 목적은 의료 기기에 대한 새로운 글로벌 표준을 마련하여 모든 인종의 사람들이 시장에 출시되기 전에

그러나 BBC는 영국 의사 연합인 영국 의학 협회(British Medical Association, BMA)가 의료 장비의 편견을 연구하는 것 이상으로 소수 민족에게 열등한 결과를 초래하는 의료 내 “구조적 문제”를 조사하기 위해 검토가 필요하다고 촉구했다고 보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