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별 급여: 영국 기업의 절반 미만이 격차 좁혀

성별 급여

성별 급여: 영국 기업의 절반 미만이 격차 좁혀
먹튀검증사이트 추천 영국 최대 고용주의 절반 미만이 성별 임금 격차를 줄이는 데 성공했다고 BBC가 분석했습니다.

45%의 기업에서 남성에게 유리한 급여 격차가 증가했으며, 7%에서는 변화가 없었습니다.

전반적으로 기업의 78%는 남성에게 유리한 급여 격차를 보였고 14%는 여성을 선호했으며 나머지는 차이가 없다고 보고했습니다.

기업은 자정까지 급여비교자료를 제출해야 했으며, 이 때까지 10,428명이 제출했으며, 그렇지 않으면 법적 조치에 직면했다.

총액은 작년과 거의 비슷하지만 정부가 아무런 조치를 취하지 않았기 때문에 얼마나 많은 기업이 응답하지 않았는지 불분명하다.

수치를 제출해야 하는 회사의 최종 목록.

전체적으로 남성에 대한 평균 급여 격차는 지난해 9.7%에서 올해 9.6%로 소폭 낮아졌다.

중위임금격차는 동일 기업 내 여성 중위권자와 남성 중위권자의 임금차이를 비교하여 산정한다. 법에 따라 250명 이상의 모든 기업,

자선단체, 공공부문 부서는 성별 임금격차를 공시해야 한다. 수치.

평등 및 인권 위원회(EHRC)는 마감일을 지키지 못한 모든 기업에 대해 집행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정확히 얼마나 많은 회사가 보고하지 않았는지 확실하지 않지만 마감일 전 지난 36시간 동안 4분의 1 정도가 보고한 것으로 생각됩니다.

성별 급여 전문가에게 물어보면 기업이 취할 수 있는 많은 이니셔티브가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 무의식 상태 해결 보다 유연한 근무를 제공하고 공동 육아휴직을 장려합니다.

그러나 문제는 사무실 문에서 끝나지 않습니다. 전문가들은 사회가 변해야 한다고 말합니다.More News

성별 급여

학교는 여학생들이 과학, 기술, 공학 및 수학과 같은 STEM 과목을 더 많이 수강하도록 장려할 수 있습니다. 보다 유연하고 저렴한 보육 옵션이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남자들은 집안일을 더 많이 맡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성별 임금 격차 보고로는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정부가 더 강경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임금 격차가 가장 많이 증가한 것으로 보고된 대기업 중에는 차고 체인 Kwik Fit, Interserve FS(Interserve Group의 일부) 및 자동차 소매업체 Inchcape가 있습니다.

격차 축소에 있어 가장 큰 개선을 보인 기업은 Newsquest Media Group, Mitie 및 DFDS Logistics였습니다.

격차가 가장 큰 대기업은 Independent Vetcare가 48.3%(작년 50.5%에서 감소), EasyJet이 47.9%(45.5%)로 나타났습니다. Interserve Group 대변인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의 CEO인 Debbie White의 리더십 덕분에 우리는 좋은 진전을 이루고 있습니다.”

Kwik Fit의 대변인은 격차를 좁히고 더 많은 여성 직원을 채용하고 내부에서 승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Easyjet은 지난 3월 급여 스냅샷 이후 여성 객실 승무원이 더 많이 채용되면서 격차가 45.5%에서 벌어졌다고 밝혔습니다.

대부분의 항공사 조종사는 남성이며 객실 승무원보다 높은 급여를 받습니다. 이 회사는 더 많은 여성 조종사를 모집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성 평등을 위한 캠페인을 하는 Fawcett Society는 그 수치를 “실망스럽지만 놀라운 것은 아닙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포셋 소사이어티(Fawcett Society)의 샘 스메더스(Sam Smethers) 최고경영자는 “규제가 충분히 엄격하지 않다. 이제는 변명이 아니라 행동 계획을 세워야 할 때”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