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방 정부 시위 문을 닫은 오타와 기업에 최대 2천만 달러 제공

연방 정부 소기업은 상환 불가능한 자금으로 최대 $10,000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연방 정부는 다운타운 중심부에서 3주간의 백신 의무화 시위로 피해를 입은 오타와 기업에 2천만 달러를 투자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에 따라 소규모 기업은 다른 연방 프로그램에서 다루지 않는 연기 불가능한 운영 비용을 지원하기 위해 최대 $10,000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이니셔티브는 해당 지역의 연방 개발 기관을 통해 자금이 지원되고 Invest Ottawa가 지역 비즈니스 개선 협회와 협력하여 운영합니다.

슬롯 알본사

남부연방경제개발청(Federal Economic Development Agency for Southern)의 헬레나 자젝(Helena Jaczek) 장관은
“기업들은 괴롭힘과 협박을 받았기 때문에 대부분의 경우 완전히 영업시간을 단축해야 했고 완전히 문을 닫아야 했다”고 말했다. 온타리오.

토요일에 열린 새로운 회의에서 기자들에게 Jaczek은 많은 오타와 주민들이 시위 때문에 시내 기업 방문을 피했다고 언급했습니다.

많은 기업과 시내 주민들이 시위로 인한 수백만 달러의 손해 배상을 요구하는 집단 소송에 추가되었습니다.

업계 지도자들과 도시 자체에 따르면 시위는 도시의 명성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연방 정부 시위

Ottawa Tourism 대변인 Jantine Van Kregten은 CBC 뉴스에 보낸 이메일 성명에서 시위 기간이 “시내 중심부를 넘어 우리 회원 기업의 심각한 경제적 어려움과 회복을 위해 우리 모두가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안전하고 환영하며 포괄적인 목적지로서의 오타와의 명성이 우리 거리의 불법 점거로 인해 부정적인 영향을 받지 않는다고 생각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오타와 센터의 자유당 의원인 Yasir Naqvi는 정부가 노동자들을 돕기 위해 “추가 조치를 찾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격 기준 및 신청 절차는 아직 제공되지 않습니다. 연방 정부

오타와 시장 짐 왓슨(Jim Watson)은 토요일 시 공무원들에게 시 당국이 시위 비용을 지불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집행 조치 중에 견인된 트럭을 판매할 수 있다고 제안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CBC 뉴스 네트워크와의 인터뷰에서 “나는 그것들이 팔리는 것을 보고 싶다. 나는 그들이 우리 시에서 그토록 많은 좌절과 불안을 야기한 이 사람들에게 돌아오는 것을 보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임시 오타와 경찰서장인 스티브 벨(Steve Bell)은 토요일에 집행 조치의 비용을 추정하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그것이 “매우 비싸다”고 말했고 경찰에 대한 지불을 결정하기 위해 다른 수준의 정부와 논의가 진행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최근 기사 보기

마르코 멘디치노 공공 안전 장관은 기자들에게 수도에서 시위에 참여하는 사람들의 재정을 방해하려는 노력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금융 기관이 시위와 관련된 계정을 동결할 수 있는 그러한 노력은 이번 주 비상 사태 법안의 발동으로 가능해진 일련의 권한의 일부입니다.

Mendicino는 지금까지 금융 기관이 320만 달러에 해당하는 76개의 계정을 동결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