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미 설정 기반 구축 청소년 겨울 생존 기술 집중 과정 얻다.

올가미 설정 2일 동안 Elsipogtog First Nation의 아이들은 사냥, 불 피우기, 대피소 설치 방법을 배웠습니다.

노스캐롤라이나 주 멍크턴에서 북쪽으로 약 91km 떨어진 Elsipogtog First Nation 출신의 Mi’kmaq 청소년
8명이 이번 주 초 겨울 생존 기술을 가르치는 2일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깊은 숲 속으로 눈신을 던졌습니다.

17세인 Kayleigh Augustine은 올가미를 만들고 설치하고, 토끼를 추적하고, 보호 구역의 깊은 숲에서 대피소를 짓고, 다른 기술과 함께 불을 피우는 방법을 배우며 하루를 보낸 참가자 중 한 명이었습니다.

먹튀검증

그녀는 자신의 커뮤니티에서 이러한 유형의 프로그래밍을 보게 되어 기쁩니다.

“어렸을 때 이런 기회가 주어지지 않았기 때문에 놀랍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참가한 10~17세 아이들은 땅이 더 깨끗하기 때문에 땅에 쌓인 눈보다 나무에 쌓인 눈으로 수분을 공급하는 방법, 기존 산불에서 안전하게 새 불을 피우고 열을 공급하는 방법 등 유용한 생존 기술을 배웠다. 쉼터를 위해.

Kayleigh는 가장 어려운 부분이 임시 대피소 또는 린투(lean-tos)를 건설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것이 힘들지만 정말 재미있었고, 커뮤니티의 훌륭한 동료 아이들 및 멘토 그룹과 경험을 공유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올가미 설정 기반

Augustine은 그녀가 습득한 올가미 제작 기술이 특히 자랑스럽습니다.

Kayleigh는 “나는 주의를 기울였습니다. 다른 학생과 교직원의 올가미를 도왔습니다.

이 과정에는 토끼의 짝짓기 시즌을 존중하고 일반적으로 사냥하는 동물을 존중하는 것에 대한 귀중한 지식을 전수한 커뮤니티 회원 Kevin Augustine이 가르치는 생존 훈련이 포함되었습니다.

Kayleigh는 그룹이 결국 토끼를 찾지 못했고 프로그램 리더로부터 토끼가 임박한 폭풍을 감지하고 굴에 머물 수 있기 때문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당신이 죽인 동물을 존중하십시오 올가미 설정

스테파니 사이먼은 생존 기술 과정을 주최한 Oetigoapeniag Elnoei Family Services의 지상 프로그램에서 봉사 활동을 하는 직원입니다. 그녀는 땅에서 젊은이들을 지켜보는 것이 보람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이 모두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그들을 지켜보는 것만으로도 아름다운 경험이었습니다.”라고 Simon이 말했습니다.

그녀는 젊은 참가자들이 스크린에서 휴식을 취하고 숲의 향기와 자연의 소리를 즐기는 법을 배우는 것을 보고 기뻤습니다.

“그것은 그들에게 현실 세계에서 벗어나 현실 세계에서 무언가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라고 Simon이 말했습니다.

주민 기사 보기

사이먼은 많은 청소년들이 스노우슈잉을 즐기고 관심을 갖고 배우려는 열의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Oetigoapeniag Elnoei의 생존 과정은 지난 3년 동안 연례 행사가 되었으며 여름에는 주최측에서 스위트그래스 수확에 대한 수업을 포함하여 더 많은 육지 기반 교육을 계획했습니다.

Simon은 “아이들이 이 모든 육상 활동을 배우는 것이 중요하므로 장기적으로 언젠가는 아이들에게 보여줄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Stephanie Simon은 생존 과정을 조직한 Oetigoapeniag Elnoei Family Services의 지역 사회 봉사 활동가입니다.
그녀는 젊은이들이 스크린 밖에서 시간을 보내며 야외의 냄새와 땅에서 들려오는 고요한 소리를 감상하는 법을 배우는 것을 보고 기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