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라운드 업 : 푸틴은 회담 재개를 촉구하고

우크라이나 라운드 업 : 푸틴은 회담 재개를 촉구하고 지옥에서 자전거 타기

우크라이나 라운드 업

먹튀검증 프랑스와 독일 정상은 토요일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80분간

전화통화를 갖고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과 직접적이고 진지한 협상을 시작할 것을 촉구했다.

에마뉘엘 마크롱과 올라프 숄츠는 즉각 휴전과 러시아군의 철수를 주장했다.

크렘린궁에 따르면 러시아 대통령은 모스크바가 키예프와 대화 재개에 열려 있다고 말했습니다.
푸틴-젤렌스키의 직접 회담 가능성은 언급하지 않았다.

앞서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회담을 열망하지 않지만 갈등을 끝내기 위해서는 회담이 필요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프랑스와 독일은 또한 푸틴 대통령에게 마리우폴의 아조프스탈 제철소에서 포로로 잡혀 있던 2,500명의

우크라이나 전사들을 석방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이 거대한 공장은 러시아군의 무자비한 폭격을 견디고 지금은 폐허가 된 남부 항구 도시의 마지막 거점이 되었습니다.

러시아는 이전에 900명 이상의 전사들이 러시아가 점령한 도네츠크의 올레니프카 마을에 있는

재개방된 교도소로 이송됐다고 밝혔습니다. 중상을 입은 소수는 도네츠크 지역의 노보아조프스크 마을에 있는 병원으로 이송되었습니다.

우크라이나 라운드 업

여기에서 통화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읽을 수 있습니다.
러시아, 신병 연령 제한 폐지
또한 토요일에 러시아는 전문 군인의 연령 제한을 폐지하여 40세 이상인 사람이 군대에 입대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전에 군대의 연령 제한은 러시아인의 경우 18-40세, 외국인의 경우 18-30세였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서 ‘특별군사작전’이라고 부르는 대규모 징집을 피했다.More News

그러나 3월 러시아 국방부는 일부 징집병이 분쟁에 가담했으며 일부는 우크라이나군에 의해 포로로 잡혔다는 사실을 인정했다. 국방부는 징집병을 전투에 투입하는 것은 공식적인 정책이 아니라고 강조했다.

우크라이나와 서방의 군사 전문가들은 러시아가 전쟁에서 막대한 손실을 입었다고 말합니다. 우크라이나에 따르면 약 30,000명이 사망했으며 영국 정부는 약 15,000명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이에 비해 아프가니스탄에서 9년 간의 전쟁에서 소련의 손실은 약 15,000명이었습니다.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로 추정되는 108,000명의 러시아 시민이 반대 의견에 대한 푸틴 대통령의 탄압을 피하기 위해 아르메니아로 도피했습니다.

유럽 ​​목적지가 러시아 항공사에 폐쇄됨에 따라 남은 옵션이 거의 없습니다. 아르메니아는 입국 비자가 필요하지 않으며 모스크바에서 수도 예레반까지 정기 항공편이 있습니다. 러시아인들은 또한 조지아나 터키, 또는 그들을 데려갈 다른 목적지로 이주했습니다.

러시아의 전쟁에 도전하는 것은 “가짜 뉴스”를 퍼뜨린 것으로 간주되는 모든 사람에게 형사 범죄가 되었으며,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온 두 애니메이션 아티스트 Yura Boguslavsky와 Asya Kiselyova에게는 더 이상 안전한 곳이 아닌 것처럼 보였습니다.

유라는 “우리는 Asya, 우리 친구, 심지어 그녀의 부모까지 함께 체포되었습니다. “우크라이나에는 모두 친척과 친구가 있습니다. 정말 미친 짓이고 체포되어야 하는 사람은 우리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