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종류의 커피를 마시면 사망 위험이

이런 종류의

이런 종류의 커피를 마시면 사망 위험이 낮아질 수 있습니다
흙의 카페인이 함유된 커피 음료는 아침에 잠을 깨우는 것보다 더 많은 힘을 가질 수 있습니다.

Annals of Internal Medicine에 발표된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가당 또는 무가당 커피를 마시는 것은 음료를 마시지 않을 때보다 사망 위험이 낮습니다.
연구원들은 영국에서 171,616명의 참가자를 1년 동안 최대 5번까지 커피 마시는 습관을 포함한 그들의 생활 방식에 대해 설문 조사했습니다.
그런 다음 과학자들은 사망 증명서를 찾아 평균 7년 후에 누가 사망했는지 확인했습니다.
참가자의 연령은 37세에서 73세 사이였으며 조사 당시 심혈관 질환이나 암은 없었다고 보고했습니다.
결과는 하루에 1.5~3.5잔으로 정의되는 적당한 양의 커피를 마신 사람들의 경우,
커피를 달게 한 사람들은 커피를 마시지 않는 사람들에 비해 사망 위험이 약 30% 낮았습니다. 하버드 의과대학 의학부 부교수 크리스티나 위(Christina Wee)는
연구에 참여하지 않은 사람.
그녀는 또한 Annals of Internal Medicine의 부편집장이기도 합니다.
단맛을 들이지 않은 커피를 마시는 사람들은 커피를 마시지 않는 사람들에 비해 사망 위험이 16%에서 29% 낮았습니다.
그녀는 덧붙였다.
연구 결과는 결과에 미치는 영향을 제거하기 위해 사회인구학적, 생활양식 및 임상적 요인에 대해 조정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연구팀은 흡연 수준, 신체 활동량,
교육 수준과 식습관이 위가 말했다.
소득수준, 직업 등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다른 요인을 묻지 않았기 때문에 연구자의 조정에 한계가 있다.

이런 종류의


그녀가 말했다.
설탕 첨가 주의
토토사이트 설탕이 든 라떼와 카라멜 마끼아또를 마시면 운이 좋지 않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커피를 달게 한다고 보고한 평균적인 커피를 마시는 사람들은 평균 1티스푼을 넣었습니다.
“1만 더하면
우리가 생각하는 커피의 장점은 그 1티스푼으로 완전히 부정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커피에 인공 감미료를 사용한 사람들의 결과는 덜 명확했고,
그래서 연구원들은 설탕 대체물을 선호하는 사람들에 대해 어떤 결론도 도출할 수 없었습니다.
“이 연구를 기반으로 임상의는 대부분의 커피를 마시는 사람들이 식단에서 음료를 제거할 필요가 없지만 고칼로리 스페셜티 커피에 대해 조심해야 한다고 환자에게 말할 수 있습니다.”라고 수석 연구 저자인 Dr. 이메일에서 Dan Liu.
그녀는 Southern Medical의 역학과 출신입니다.
커피는 신체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 까?
이전 연구에 따르면 커피 섭취는 심장을 보호하고 다른 질병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Liu는 말했습니다. 2021년 연구에 따르면 간 문제의 위험을 줄일 수도 있습니다.
또한 커피는 생산 방식에 따라 다양한 건강 프로파일을 가지고 있다고 Gunter Kuhnle는 말했습니다.more news
영국 레딩 대학교 영양 및 식품 과학 교수. 그는 연구에 참여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