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레이션 공포가 계속되면서 아시아

인플레이션 공포가 계속되면서 아시아 주식은 월스트리트 하락을 추적합니다.

인플레이션

수요일 아시아 증시는 인플레이션에 대한 불확실성, 금리 인상 및 경기 침체 가능성에 대한 시장의 압박이 지속되면서 미 증시에서 또 한 번 큰 폭의 하락을 보인 후 하락했습니다.

미국 선물은 유가가 하락하는 동안 상승세를 보였습니다.

예상보다 약한 미국 소비자 신뢰 지수는 지속적으로 높은 인플레이션으로 인한 소비자 기대 악화를 강조했습니다.

ActivTrades의 Anderson Alves는 논평에서 “위험 자산에 대한 감정이 악화되면서 주식이 하락했다”고 말했습니다.

투자자들은 제롬 파월 연방준비제도(연준) 의장과 다른 최고 중앙 은행가들의 논평을 기다리고 있다고 그는 말했다.

도쿄 니케이 225 지수는 0.9% 하락한 26,804.60, 서울 코스피는 0.8% 하락한 2,377.99에 마감했다. 홍콩 항셍지수는 2.4% 하락한 21,891.43을 기록했다. 상하이종합지수는 1.4% 하락한 3,361.52에 마감했다.

호주 S&P/ASX 200은 0.9% 하락한 6,675.57에 마감했습니다. 방콕 SET는 0.5%, 인도 센섹스는 0.3% 하락했다.

화요일 S&P 500 지수는 2% 하락한 3,821.55에, 다우 지수는 1.6% 하락한 30,946.99에 마감했습니다. 기술주 중심의 나스닥은 3% 하락한 11,181.54를 기록했습니다.

Russell 2000은 1.9%를 포기한 1,738.84입니다. 이 지수는 모두 6월에 6% 이상의 손실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벤치마크 S&P 500의 약 85%가 적자로 마감했습니다. 기술, 통신 및 건강 관리 주식이 하락의 큰 부분을 차지했습니다. 직접 소비자 지출에 의존하는 소매업체 및 기타 회사도 지수를 낮추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올해 지수에서 유일하게 상승세를 기록한 에너지주는 원유 가격이 상승하면서 상승했습니다.

Conference Board는 6월 소비자 신뢰 지수가 1년여 만에 가장 낮은 수준으로 떨어졌다고 보고했으며, 이는 경제 전문가들의 예상보다 훨씬 약한 결과였습니다.

인플레이션

투자자들은 기업과 소비자를 압박하는 인플레이션 상승을 중심으로 만연한 우려 목록에 직면해 있습니다.

인플레이션 상승의 근원이었던 공급망 문제는 COVID-19와 관련된 중국의 규제 강화로 지난 몇 달 동안 더 악화되었습니다.

기업들은 식품에서 의류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의 가격을 인상하고 있습니다. 지난 2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은 에너지 가격을 인상하고 휘발유 가격을 최고 수준으로 끌어올리면서 소비자들에게 더욱 큰 압박을 가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경제가 대유행의 영향에서 회복되면서 소비자들은 이미 상품에서 서비스로 지출을 전환하고 있었지만

인플레이션 압력이 강화되면서 전자 제품과 같은 임의 품목에서 필수품으로의 급격한 전환이 촉발되었습니다.

중앙 은행은 경제 성장을 돕기 위해 몇 년 동안 금리를 낮추다가 인플레이션을 억제하기 위해 금리를 인상하고

있지만 투자자들은 너무 멀리 가서 실제로 경제를 침체에 빠뜨릴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투자자들은 제롬 파월 연준 의장과 크리스틴 라가르드 유럽중앙은행 총재를 포함한 중앙은행 지도자들의 발언을 기다리고 있다.

그들은 또한 수요일 상무부가 1분기 국내총생산(GDP) 보고서를 발표할 때 미국 경제 성장에 대한 또 다른 업데이트를 받게 될 것입니다.

월스트리트는 또한 다음 몇 주 동안의 최신 기업 실적을 준비하고 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