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 회담 개최국인 스페인, NATO에 남부

정상 회담

정상 회담 개최국인 스페인, NATO에 남부 측면을 주시할 것을 촉구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이 마드리드에서 열리는 NATO 정상회의를 압도할 것이 확실하지만, 스페인과 다른 회원국들은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동맹을 맺은 용병들이 어떻게 모스크바의 영향력을 아프리카에 퍼뜨리고

있는지 고려하기 위해 서방 동맹을 조용히 밀어붙이고 있다.

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열리는 정상 회담의 주최국인 스페인은 안보 도전과 과제에 대한 NATO의 비전을 요약한 새 문서에서 유럽의 남쪽 측면에 더 집중하기 위해 로비하면서 아프리카와의 근접성을 강조하고자 합니다.

전략적 개념은 1949년 북대서양 조약 이후 NATO의 가장 중요한 작업 문서이며,
한 구성원에 대한 공격은 전체에 대한 공격으로 간주된다는 핵심 조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보안 평가는 서구의 보안 의제를 재설정하기 위해 대략 10년마다 업데이트됩니다.

2010년 리스본에서 승인된 현재 버전은 NATO 영토에 대한 재래식 전쟁의 위험이 “낮다”고 명시했습니다.
아프리카의 불안정성에 대한 우려를 명시적으로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당시 동맹은 무관심을 가장 큰 군사적 위협으로 여겼습니다. 우리를.
일부 유럽 회원국이 정당한 대가를 지불하지 않고 있다는 불만이 정상회담에 많이 등장했습니다.

12년이 지난 지금의 모습은 브뤼셀에 있는 NATO 본부와는 매우 다릅니다. 러시아가 NATO의 동부 국경 근처에서 전쟁을 벌인 후,
동맹은 우크라이나에 더 강력한 무기를 제공하고 전투에 휘말릴 수 있는 실제 위험을 피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정상 회담

에볼루션카지노 그러나 마드리드 정상회담을 앞두고 있는 NATO 회원국들 사이에는 러시아가 여전히 1위를 우려하고 있다는 합의가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1,
동맹은 계속해서 세계적으로 시야를 넓혀야 합니다. “남부”에 대한 집중도가 높아져야 한다는 스페인의 입장은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가 공유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견해에 따르면, 아프리카의 안보 문제는 푸틴 대통령이 러시아 제국의 영광을 회복하는 데 막힌 것처럼 보이는 것과 동시에 광대한 중국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러시아는 정치적 갈등으로 고통받는 세네갈에서 수단에 이르는 반건조 지역인 사헬(Sahel) 지역에 용병의 존재 덕분에 견인력을 얻었습니다.
테러와 가뭄.

“나토 장관들을 만날 때마다 동맹의 남쪽 국경에서 볼 수 있는 불안정성과 특히 현재 사헬 지역의 상황 때문에 동맹국들의 지지가 전폭적”이라고 말했다.
호세 알바레스 스페인 외무장관이 말했다.

크렘린궁은 중부, 북아프리카, 중동에서 점점 더 주둔하고 있는 용병 부대인 바그너 그룹과의 연계를 부인하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쟁에도 참전한 민간군사기업이 리비아에 거점을 마련하고,
말리, 수단, 중앙아프리카공화국.

말리에서는 바그너 군인들이 전 식민 지배국인 프랑스의 퇴출로 인해 생긴 공백을 메우고 있습니다.more news
수단에서 러시아는 경제 동맹을 제안하면서 홍해에 해군 기지를 약속했습니다.
중앙아프리카공화국에서는 바그너 전사들이 국가의 금광과 다이아몬드 광산을 보호합니다.
그 대가로 푸틴은 외교 동맹과 자원을 얻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