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박물관이 제작한 대세 ‘초록마

중국 박물관이 제작한 대세 ‘초록마’ 인형 뒤에는 문화재와 젊은 세대의 거리를 좁히려는 디자인팀이 있었다.

중국 박물관이

후방주의 짤 지난 여름, 완두콩 색깔의 보잭 모양의 박물관 제작 말 인형이 중국 인터넷에서 입소문을 탔습니다.

동한 왕조(25-220 AD)의 국보 청동마상을 특징으로 하는 “녹색 말”은 이미 경쟁이 치열한 중국의 박물관 문화 제품

시장에서 새로운 스타가 되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결을 관리했습니다.

중국 북서부에 있는 간쑤성 박물관의 디자인 팀장에 따르면 젊은 중국인들과 함께 문화 유산의 버전.

최근에는 후속 제품으로 레고 스타일의 청동 말 브릭 장난감도 간쑤 박물관에서 출시해 젊은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국가 문화재 관리국의 데이터에 따르면 2020년에 전국 박물관에서 124,000개 이상의 유형의 문화 및 창작 제품이 개발되어 11억 위안(1억 6천만 달러) 이상의 실제 수익을 창출했습니다.

젊은 사람들은 이러한 제품의 주요 소비자입니다.

“각 박물관에 대해 그것은 우리 자신의 힘입니다. 그러나 중국 전역에서 함께 우리 디자인 팀은 중국의

우수한 문화와 역사를 홍보하고 더 많은 젊은이들이 그러한 문화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동일한 목표를 향해 힘을 결합하고 있습니다.

” Gansu Provincial Museum의 문화 창조 센터 소장인 Cui Youxin은 Global Times에 말했습니다.
처음 봤을 때부터 사랑에 빠졌다”고 ‘초록말’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못한 베이징 직장인 후유미가 말했다.

우스꽝스러운 말의 그림에 몇 분 동안 웃다가 그녀는 곧 배달되는 대형 인형을 온라인으로 주문했습니다.

중국 박물관이

그녀는 인형을 카페에 가져와서 선보여 많은 행인들의 눈길을 끌었다. 그녀는 글로벌 타임즈에 “몇몇 사람들이 나에게 와서 말과 함께 셀카를 찍자고 요청했다”고 말했다.

원본 프로토타입은 모든 중국인이 인정합니다. 그것은 “날아다니는 제비를 타고 달리는 청동색 말”로 알려져 있으며 “중국 관광청” 로고입니다.

초등학생을 위한 한자 교과서에는 고대 중국인들이 얼마나 아름다운 걸작을 만들어냈는지에 대해 설명하는 구절이 있습니다.

신화통신은 이 문화 유물이 1960년대 우웨이(Wuwei)에서 동부 한 왕조(25-220 AD)의 레이타이 무덤에서 발견되었으며 현재 간쑤 성 박물관에 보존되어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그러나 생산된 지 2,000년이 넘은 청동 말과 그 밑에 있는 제비는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중국 젊은이들 사이에서 새로운 관심을 받았습니다.

중국말의 ‘녹색말’은 코로나19 사태 속 안전을 뜻하는 ‘녹색건강수칙’과 발음이 비슷하기 때문일 뿐만

아니라 말의 유쾌한 새로운 만화 이미지는 사람들에게 깊은 재미와 안도감을 준다. 젊은 세대.

Cui는 “우리는 실제로 2021년 온라인 채팅을 하다가 녹색 말 만화 스티커로 시작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정말 인기를 끌게 된 것은 봉제 인형이었습니다.”

이 인형은 6월 26일에 출시되었습니다. TikTok의 중국 버전인 Douyin에 대한 여러 클립은 즉시 입소문을 타게 되었습니다

. 이틀 만에 Gansu 박물관이 소유한 전자 상점은 녹색 말 인형 6,000개를 판매했습니다.

Cui는 녹색 말이 지역 관광에 박차를 가했다고 암시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