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의 실패한 화석 연료 투자 철회

캘리포니아의 실패한 화석 연료 투자 철회 법안의 작성자는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설명합니다.
캘리포니아 주 상원을 가까스로 통과시킨 후, 의회의 화석 연료 투자 철회 법안 SB 1173은 최근 의회에서 조용히 사망했습니다.

대신에 한 명의 민주당 의원이 자신의 위원회에서 법안을 채택하기를 거부했습니다.

이 법안은 전체 투표를 위해 하원에 진출하기 위해 통과되어야 했습니다. 100개 이상의 환경 및 기후 중심 그룹과 주 재무실, 로스앤젤레스 시, 캘리포니아 교사 연맹을 비롯한 기타 단체가 지지하는 법안에 대한 극적인 패배였습니다.

캘리포니아의

지지자들이 의원들과 접촉하고 밀어붙이기 위한 광범위한 캠페인에도 불구하고,

두 개의 주 연금 펀드의 관리자들에게 8년 이내에 200개의 가장 큰 석유 및 가스 회사로부터 110억 달러 이상을 매각하도록 지시했을 법안은 관료주의적 문제에 굴복했습니다.

일부 입법부가 주의 의제와 우선 순위를 형성하기 위해 엄청난 권한을 행사하는 캘리포니아 주의회.

내년은 새로운 2년 회기가 시작되는 해이기 때문에 이 법안의 목적을 받아들이는 데 관심이 있는 의원은 새 법안 초안을 작성하고 양원 모두에서 통과를 위해 로비를 해야 합니다.

캘리포니아의

위원회 프로세스를 기후 법안의 관문으로 확인한 Capital & Main은 매각 법안 작성자인

Lena Gonzalez 상원의원(D-Long Beach)과 이야기를 나누며 무엇이 잘못되었고 그러한 법안이 미래에 성공할 수 있는지 알아보았습니다.

먹튀검증 참고: 이 인터뷰는 길이와 명확성을 위해 편집되었습니다.

Capital & Main: 환경 단체들은 Jim Cooper 의원(D-Sacramento)이 매각 법안을 죽였다고 말했습니다. 정확히 무슨 일이?

Lena Gonzalez 상원의원: 감사하게도 상원에서 통과시켰습니다.

이는 그 자체로 어려운 일이었습니다. 단 21표로 가결됐다.

우리는 특히 공공 고용 및 퇴직 위원회와 함께 의회를 통과하는 것이 힘든 싸움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의장은 Jim Cooper, Patrick O’Donnell 의원(D-Long Beach), Ken Cooley 의원(D-Sacramento) …

역사적으로 매각 법안에 투표할 의사가 없는 의원입니다. more news

하원 위원장은 많은 자율성을 가지고 있지만 상원에서는 어떤 이유에서든 법안 발의자와 함께 법안을

보류하지 않는 한 대부분의 법안을 심리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래서 Cooper는 그냥 듣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민주적 절차를 방해한다고 생각합니다. 법안이 0표가 나오더라도 만반의 준비를 했다.

적어도 법안은 듣게 하십시오. 올해까지 법안에 대한 더 많은 지지를 얻고 내년에 다시 올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쿠퍼 의원이 이 법안을 들을 필요가 없었다는 사실은 이 민주적 절차의 문제입니다.”

이 문제를 해결할 방법이 없었습니까? 귀하의 사무실 또는 일부 옹호자가 Cooper의 사무실과의 비공개 회의를 요청했을 수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