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중국과의 프로젝트 중단하지 않을 것”

필리핀 “중국과의 프로젝트 중단하지 않을 것”
마닐라–필리핀은 동맹국 미국이 블랙리스트에 올린 중국

기업과 관련된 기반 시설 프로젝트를 중단하지 않을 것이며 외세의 결정이 아닌 자체 결정을 내릴 것이라고 대통령 대변인이 화요일 말했다.

로드리고 두테르테 대통령은 인프라가 국가 우선 순위이기 때문에

인공 남중국해 섬을 건설하고 군사화하는 데 관여하는 중국 기업을 제재하려는 워싱턴의 움직임을 따르지 않을 것이라고 그의 대변인 해리 로케가 말했습니다.

필리핀

먹튀검증사이트 Roque는 정기 기자 회견에서 “우리는 어떤 외세의 봉신 국가도 아니며 우리의 국익을 추구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의 국익은 주력 프로젝트가 완료되도록 하는 것입니다.”more news

두테르테는 1,800억 달러 규모의 인프라 점검을 진행하기 위해 시간과의 경쟁을 하고 있습니다.

필리핀의 방위 조약 동맹국인 미국은 분쟁 해역의 수중 산호초에

군사 시설을 건설하는 것과 관련하여 24개의 중국 기업과 개인을 블랙리스트에 올리면서 중국과의 긴장을 고조시켰습니다.

필리핀 외무장관은 정부가 해당 기관과의 거래를 종료할 것을 권고했습니다.

두테르테의 불개입은 중국의 여러 섬, 특히 200마일의 배타적 경제수역

내에 건설되고 필리핀을 타격할 수 있는 미사일이 장착된 Mischief Reef와 같은 국가의 이익에 도전하기 때문에 마찰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필리핀

관련된 회사 중에는 100억 달러 규모의 공항 프로젝트를 위해 필리핀 파트너와 협력한 China Communications Construction Co.(CCCC)와 회사와 12억 달러 규모의 매립 프로젝트에 협력하고

있는 자회사인 China Harbour Engineering Company가 있습니다. 두테르테 대통령의 측근이자 가장 큰 선거 운동 기부자인 재벌 데니스 위(Dennis Uy)의 말이다.

차이나 하버는 필리핀에서 가장 부유한 가족과도 18억 6000만 달러 규모의 매립 사업을 하게 됩니다.

그 회사들은 블랙리스트에 대한 로이터의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두테르테의 불개입은 중국의 여러 섬, 특히 200마일의 배타적 경제 수역(Exclusive Economic Zone) 내에 건설되고 필리핀을 타격할 수 있는 미사일.

관련된 회사 중에는 100억 달러 규모의 공항 프로젝트를 위해 필리핀 파트너와 협력한 China Communications Construction Co.(CCCC)와 회사와 12억 달러 규모의 매립 프로젝트에 협력하고 있는 자회사인 China Harbour Engineering Company가 있습니다. 두테르테 대통령의 측근이자 가장 큰 선거 운동 기부자인 재벌 데니스 위(Dennis Uy)의 말이다.

차이나 하버는 필리핀에서 가장 부유한 가족과도 18억 6000만 달러 규모의 매립 사업을 하게 됩니다.

야당 의원인 리사 혼티베로스(Risa Hontiveros)는 화요일 중국의 인공섬에 대한 필리핀인의 공모 가능성을 조사하기 위해 상원 결의안을 제출했습니다.

혼티베로스는 “어느 쪽이든 의심스러운 개입을 의심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고 말했다. 두테르테의 불개입은 중국의 여러 섬, 특히 200마일의 배타적 경제수역(Exclusive Economic Zone) 내에 건설된 Mischief Reef와 같은 중국의 이익에 도전하기 때문에 약간의 마찰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필리핀을 타격할 수 있는 미사일을 탑재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