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자금 대출 면제는 누가 받나요? 기복은

학자금 대출 면제는 누가 받나요? 기복은 기쁨과 불안을 불러일으킨다

학자금 대출

토토사이트 추천 Nick Marcil에게 $10,000의 학자금 대출이 취소된다는 것은 결국 부모님 집에서 이사하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펜실베니아 주립 대학에서 공부한 24세의 Marcil은 교육 학위를 추구하면서 장학금을 받고 직장에서 일했지만

수요일 바이든 행정부가 일부 학자금 대출을 탕감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기 전에 여전히 18,000달러의 빚을 지고 있습니다.

필라델피아 교외에 사는 Marcil은 “그 부담이 없다면 이사를 하려고 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

모든 부채가 청산될 수백만 명을 포함하여 Marcil과 같은 차용인에게 이러한 결정은 이사를 하거나, 가정을 꾸리거나, 저임금이지만

만족스러운 직업을 유지할 수 있는 새로운 자유를 의미합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에게 오랫동안 기다려온 계획은 쓰라림과 좌절을 안겨줍니다.

많은 학생 차용인은 소외감을 느낍니다. 아마도 연방 대출을 받을 자격이 없고 개인 대출에 의존해야 했기 때문에 용서받지 못할 것입니다. 다른 미국인들은

현재 채무자들이 이미 빚을 갚았거나, 학자금 대출을 피하기 위해 일했거나, 철학적 근거로 이러한 움직임에 반대했기 때문에 받게 될 휴식을 분개합니다.

다음으로 전신 효과가 있습니다. 일부 인플레이션 관찰자들은 차용자들을 위한 새로운 지출력이 물가를 더욱 상승시킬 것이라고 우려합니다.

Penn Wharton 예산 모델의 분석에 따르면 대출 탕감으로 인해 정부에 3000억 달러 이상이 소요될 것으로 추산됩니다.

그리고 구호는 대학의 팽창하는 비용을 해결하는 데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학자금 대출 면제는

200,000달러 이상의 연방 대출을 빚지고 있는 50만 명이 넘는 사람들에게 가장 큰 좌절감을 줄 수 있습니다. 그 차용인에게 $10,000에서 $20,000는 미국 고등

교육의 엄청난 비용과 관련이 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작년에 주내 대학의 평균 등록금은 $10,000 이상이었고 사립 대학의 평균 등록금은 연간 $37,000였습니다.

32세인 Christian Smith는 내년에 콜로라도 대학 덴버에서 학사 학위를 마치면 6만 달러 이상을 빚지게 될 것입니다.

이는 그녀의 가구 연간 수입과 거의 비슷합니다. “압도적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대학생과 청소년을 옹호하는 비영리 단체인 Young Invincibles에서 학생 봉사 활동을 하고 있는 Smith는 졸업

후 학자금 대출 상환을 위해 파트너와 함께 한 달에 900달러를 지불할 것으로 추산합니다.

“우리는 집을 사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내가 할 수 있는 일은 아무것도 아닌 것 같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아이를 낳는 것 또한 고통스럽게 손이 닿지 않는 곳에서 느껴집니다. 스미스는 학자금 빚을 갚을 때까지 어머니가 되는 일을 미룰 계획이다.

“나는 가난하게 자랐고, 나는 내 아이를 위해 그것을 원하지 않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more news

“네가 그 견학을 못 간다거나 다른 아이들이 놀리는 물려받은 옷을 입어야 한다는 말은 하고 싶지 않다.”

조 바이든 대통령이 더 많은 학자금 부채를 탕감하기로 결정했다면 더 큰 영향을 미쳤을 것이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특히 자신과 같은

흑인 여성에게는 더욱 그렇습니다. 통계에 따르면 백인 졸업생보다 학자금 부채가 더 많은 이유는 교육 자금을 마련할 가계가 없기 때문입니다.

그녀는 피임 기구를 가리키며 “그가 내 빚을 탕감해 주었다면 내일 미레나를 꺼냈을 것”이라고 말했다.

달라스 변호사 Adwoa Asante는 Emory University School of Law에 입학하기 위해 연방 대출로 $147,000를 빌렸습니다. 그녀는 2015년에 졸업했으

며 이후 약 $15,000를 상환했습니다. 이자와 함께 그녀는 여전히 162,000달러의 빚을 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이 부채가 그녀의 직업 선택을 제한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