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 왕자, 메건 마클은 왕실들이 문을 닫은 후 ‘깜짝’

해리 왕자, 메건 마클은 왕실들이 문을 닫은 후 ‘깜짝’했다. 책 주장: ‘드라마에 대한 상호 중독’

해리 왕자


파워볼사이트 추천 해리 왕자 와 그의 아내 메건 마클은 왕실이 “회사”에서 물러나기로 결정한 후 “
문을 닫았다”고 한 후 “정말 놀랐다”고 말했다.

티나 브라운 전 배니티 페어 편집장이 지난달 26일 출간한 영국 왕실에 관한 새 책
‘궁전 문서: Windsor 집안의 진실과 혼란”

이 폭탄 같은 책은 지난 20년 동안 왕실을 뒤흔든 “스캔들, 연애 사건, 권력 플레이, 배신들”을 다루고 있다.
그것은 브라운의 궁내부 인사들에 대한 접근을 바탕으로 한 새로운 폭로를 특징으로 할 것을 약속한다. 해리 왕자

플레이스 홀더
베스트셀러 작가는 2007년에 출판된 “다이애나 연대기”라는 제목의 웨일스 공주에 관한 전기를 쓴 적이 있다.

제프리 엡스타인은 앤드루 왕자가 ‘유용한 바보’라고 사람들에게 말했다.

2020년 서섹스 공작 부부는 영국 왕실의 고위 구성원들로서 물러날 것이라고 발표했다.

한 소식통은 브라운에게 서섹스 공작 부부가 언론에 “멕시트”라고 묘사된 것을 출시하기로 결정했을 때 다른 반응을 기대했다고 주장했다.”

“그들은 왕실이 ‘좋아요, 해리, 메건, 당신은 무엇을 원하나요? 우리는 당신이 원하는 것을 줄 것입니다,’라고 브라운은 내부자의 말을 인용했다. 하지만, 왕실은 그 커플의 놀라움에 “문을 닫기로” 결정했다.

한 왕실 보좌관은 이 커플이 2018년 5월 결혼식을 앞두고 표면적으로는 전 미국 여배우이자 영국 왕자의 동화 같은 결말하자면 전 미국 여배우이자 영국 왕자의 동화 같은 결말처럼 보였다.

브라운은 자신의 저서에서 “궁전 소식통에 따르면 서섹스 연합을 위한 준비는 항상 드라마였다”고 썼다. “메건의 범행 수법은 해리가 장애물을 감지했을 때 위력을 높이는 것으로 보였습니다.”

소식 더보기

플레이스 홀더
티나 브라운은 이전에 해리 왕자의 어머니인 다이애나 왕세자비에 관한 책을 쓴 적이 있다.
티나 브라운은 해리 왕자의 어머니인 다이애나 왕세자비에 관한 책을 쓴 적이 있다.

그녀의 책에서, 브라운은 마클이 여왕의 옷차림과 그녀의 가장 가까운 친구 중 한 명인 안젤라 켈리와 그녀의 결혼식 날 어떤 티아라를 착용할 것인지에 대해 어떻게 논쟁을 벌였는지 탐구했다. 그 주장은 37세의 해리에게 “메건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메건이 얻는 것”이라고 선언하게 했다.

브라운은 또한 마클이 그녀의 시누이 케이트 미들턴과 꽃 소녀들을 위한 타이츠에 대해 논쟁한 것에 대해 썼다. 보도에 따르면 미들턴은 눈물을 흘리며 남겨졌다고 한다. 하지만, 마클은 2021년 3월 TV로 방영된 그녀의 발표에서 오프라 윈프리에게 그녀를 울린 것은 케임브리지 공작부인이라고 말했다.

궁내청 관계자는 “폭풍이 심했다”고 주장했다. “다른 스태프들 앞에서, 기본적으로 너무 많은 사람들 앞에서 직접 소리를 지르는 것이 이 모든 것이 나오기 시작한 이유입니다.”

그리고 해리가 “슈츠”의 전 스타에게 청혼하기 훨씬 전에 걱정거리가 있었다. 해리 왕자의 아버지인 찰스 왕세자는 하이그로브 저택에서 점심식사를 하던 중 메건의 첫 만남에 매료된 반면, 서식스 공작의 형인 윌리엄 왕자는 마클이 미국에서 그녀가 알고 있던 모든 것을 포기하고 영국 문화에 대한 이해가 부족한 나라로 이주할 것을 우려했다.”

윌리엄 왕자는 해리 왕자와 전 미국 여배우의 격렬한 로맨스를 경계했다고 전해진다.
윌리엄 왕자는 해리 왕자와 전 미국 여배우의 격렬한 로맨스를 경계했다고 전해진다.마클과 ‘국내산 샬롯 감자와 하필 딸기’로 친분을 쌓은 찰스는 이 가정에 반가운 보탬이 되는 것에 놀라지 않았다.

한 소식통은 “찰스가 해야 할 모든 말에 매료된 듯한 아름다운 여성에 의해 기뻐하는 것은 어렵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플레이스 홀더
그러나 윌리엄의 경우, 그는 그의 아버지에게 동생의 마클에 대한 집착이 “내가 본 적이 없는 것과 같다”고 말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