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체스 올림피아드: 인도가 첸나이 판에서

2022 체스 올림피아드: 인도가 첸나이 판에서 메달을 휩쓸 수 있는 이유

체스가 국가 헤드라인을 장식한 마지막 해는 2013년이었습니다. 그로부터 거의 10년이 지났습니다.

마키 체스는 7월 28일부터 8월 10일 사이에 열리는 올림피아드 형식으로 돌아옵니다.

토토사이트 추천 180개국이 인도 남부의 타밀나두(Tamil Nadu) 주에 있는 첸나이(Chennai) 시 외곽에 있는 마말라푸람(Mamallapuram)에서 내려옵니다.

2022 체스

인도는 격년으로 열리는 팀 대회에서 단 한 번만 메달을 획득했습니다. 2014년에는 동메달을 획득했습니다. 그 후 시드 19위에 올랐을 때 놀라운 포디움 피니셔였습니다.

이번에는 인도가 미국에 이어 2위를 차지한 진지한 경쟁자로 등장하며, 인도의 강하고 젊은 그랜드마스터가 늘어나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인도 팀은 5회 세계 챔피언인 Viswanathan Anand의 멘토링을 받으며,

2022 체스

많은 성공적인 코치들이 이끌고 세계에서 가장 흥미진진한 재능을 가진 사람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집에서 관심의 중심에 서게 될 것입니다.

6개 팀(오픈 및 여자 섹션에서 각각 3개)에 걸쳐 총 30명의 인도 선수가 이벤트에서 국가를 대표합니다.

그들은 지난 몇 주 동안 팀 훈련 세션에 함께 했습니다. 몇몇은 떨어져 있었고,

토너먼트를 하고 여전히 시차로 인한 피로와 싸우고 있습니다. 주요 홈 토너먼트의 도취감과 압박감은 아마도 아직 시작되지 않았을 것입니다.

첫 번째 오픈 팀은 Pentala Harikrishna, Vidit Gujrathi, K Sasikiran,

SL 나라야난과 아르준 에리가이시, 하지만 더 흥미로운 무리를 엮는 것은 “B” 팀입니다.

플레이어는 점수에 따라 상대와 짝을 이루며 같은 팀과 두 번 이상 플레이하지 않도록 합니다.

“A” 팀은 일반적으로 국가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은 선수로 구성되고 “B” 팀은 두 번째로 좋은 이름을 보유합니다.

경기는 승점으로 점수가 매겨집니다. 승리 시 2점, 무승부 시 1점, 패배 시 무득점입니다.

대회는 오픈과 여성의 두 섹션으로 나뉩니다. Open은 경쟁을 장려하기 위해 남녀 모두에게 열려 있습니다.

시드 11위, 인도 최고의 10대 그랜드마스터인 R Praggnanandhaa, D Gukesh,

Nihal Sarin, Raunak Sadhwani 및 2014년 메달 에디션 군마 B Adhiban.more news

2번 시드를 받은 인도 팀의 코치인 Srinath Narayanan은 “우리가 메달을 아주 잘 따낼 수 있는 정말 강력한 “B” 팀이 있는 경우는 흔하지 않습니다.

“만약 우리가 막바지에 건강에 대한 위협이 없을 것이라고 가정한다면, 우리는 좋은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전혀 기대되는 수준은 아직 선수들에게 가해지지 않았습니다. 압박이 가해지는 것은 결승점을 향해서만 있을 것입니다.”

개막식과 폐막식은 각각 하루가 있으며 경기는 7월 29일부터 8월 9일까지 진행됩니다.

경기는 쉬는 날을 포함해 11라운드로 진행되며 각 팀은 4명의 선수로 구성되며 1명의 예비 선수가 있습니다.

가장 강력한 두 선수인 인도 여자 대표팀, 코네루 험피와 임신한 하리카

드로나발리(Dronavalli) – 먼저 시드를 받고 포디움 피니시를 쫓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기에는 Tania Sachdev, R Vaishali 및 Bhakti Kulkarni도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