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rail 지연에 대한 런던 의회 의원 ‘오도’

Crossrail 지연에

오피사이트 Crossrail 지연에 대한 런던 의회 의원 ‘오도’
교통 사장과 런던 시장은 Crossrail 프로젝트 지연에 대해 오도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런던 의회의 교통 위원회는 Crossrail 국장과 Sadiq Khan이 제공한 증거에서 “심각한 불일치를 확인했다”고 말했습니다.

위원회 의장인 Caroline Pidgeon은 Khan이 7월에 연기될 가능성이 있다는 말을 들었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말했습니다.

시장 대변인은 변경된 일정을 8월 29일에야 알았다고 말했습니다.

Crossrail 대변인은 프로젝트의 상사들이 7월 19일 이사회에서 “비용과 일정 압박을 후원자에게 보고하고” “일정 위험이 표시되었다”고 말했습니다.

8월 말에 운송 사장은 12월에 개통될 예정인 150억 파운드의 Crossrail이 계획보다 9개월 늦게 운행을 시작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운송 위원회는 9월 6일과 12일에 개별 회의에서 왜 지연되었는지에 대한 증거를 들었습니다.

피전 씨는 시장에게 보낸 편지에서 위원회 위원들에게 주어진 세부 사항이 “때때로 부분적이고 모순적으로 보였다”며 “여러 가지 우려스러운 결정을 드러냈다”고 말했다.

그녀는 Crossrail이 지연이 있을 것이라는 것을 알았을 때 상사들이 봄과 여름 내내 공개적으로 기한이 충족될 것이라고 공개적으로 주장하면서 “아직 불확실한” 시기라고 말했습니다. 나중에 미완성 공사가 있고 테스트에 문제가 있다고 말했음에도 불구하고 말입니다.More News

Crossrail 지연에

그녀는 “Crossrail은 계획된 개장 날짜가 재검토되고 있음을 당신, 후원자, 의회 및 런던 시민들에게 몇 달 전에 분명히 했어야 했습니다. Crossrail 납품 일정에 대한 증가하는 우려를 대중에게 숨기기 위한 결정입니다.”

그녀는 7월 25일 TfL 이사회에서 이 문제에 대해 논의했지만 카메라가 꺼져 있었기 때문에 “대중에게 숨겨져 있었고” 그러한 회의가 “극장 공연 이상”으로 바뀌었다고 말했습니다.

운송 위원회에 따르면 TfL은 7월 19일 Crossrail에서 “더 이상 날짜를 신뢰할 수 없다는 정보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7월 24일 런던 증권 거래소에 발표한 성명서의 지연 가능성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열리는”.

Pigeon은 모든 회의 및 비공개 이사회 회의록을 게시하여 향후 프로젝트가 보다 강력하고 독립적인 조사를 받아야 한다고 촉구했습니다. .

지연에 대한 소문이 몇 주 동안 소용돌이 쳤을 때 모든 것이 너무 빨리 무너지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주요 후원자, 시장 및 교통부(DfT)는 지연에 대해 더 일찍 알았거나 몰랐습니다.

그리고 두 시나리오 모두 좋아 보이지 않으며 개방성이나 감독 부족에 대한 질문을 제기합니다.


시장 대변인은 Khan이 “지연 기간과 프로젝트 발표가 늦어지면서 더 악화된” 지연에 대해 “분노와 실망”을 숨기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시장은 이제 Crossrail Ltd와 TfL에 공동 후원자가 수정된 일정을 더 일찍 알렸어야 했는지, 그리고 올바른 조사와 감독이 이루어지고 있는지 조사하도록 요청했습니다.”라고 그들은 말했습니다.

Crossrail 대변인은 프로젝트 보스들이 8월 29일 이사회에서 “2018년 12월 개통 날짜를 더 이상 맞출 수 없음을 확인했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8월 30일에 후원자에게 전달되었고 8월 31일에 가장 빠른 기회에 발표되었습니다.”라고 그들은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