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노사 합의 없으면 2월 28일까지 시즌 단축

MLB 노사 리그 대변인은 3월 31일 시즌 시작 날짜에 대해 ‘데드라인은 데드라인’이라고 말했습니다.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Major League Baseball)은 3월 31일 개막전과 전체 시즌을 5일 남았으며, 월요일 말까지 노동 계약에 동의하지 않으면 경기가 취소될 것이라고 잠긴 선수들에게 말했습니다.

MLB는 3일 연속 교섭에 나선 뒤 2월 12일 노조에 밝힌 내용을 공개했다.

MLB 대변인은 수요일 협상이 끝난 후 “시한은 마감일이다. 결장한 경기는 결장한 경기다. 급여는 지급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대변인은 대변인의 이름을 밝히지 않는다는 조건으로 MLB를 대신해 말했다.

먹튀

선수들은 월요일을 마감일로 받아들이지 않았고 누락된 경기가 더블헤더의 일부로 보충될 수 있다고 제안했지만 MLB는 이에 동의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노조는 MLB에 경기를 결장하고 급여를 잃는 경우, 구단은 선수들이 포스트시즌을 확장하고 유니폼과 헬멧에 광고를 허용하라는 경영진의 제안에 동의할 것으로 기대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MLB 노사 합의

협상은 목요일에 계속될 예정이며 양측은 월요일까지 만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단축된 시즌은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으로 인해 162경기에서 60경기로 단축된 2020년 일정에 이어 3년 만에 야구의 두 번째가 됩니다.
노동쟁의로 잘린 마지막 시즌은 1994년 8월 12일 일정을 끝내고 다음 시즌 개막을 4월 2일에서 4월 25일로 연기한 파업 기간이었다. 1995년 일정은 162경기에서 144경기로 단축되었다.

선수들은 정규 시즌에만 급여를 받으며 매일 급여의 1/162를 받습니다. MLB 노사

Mets의 투수 Max Scherzer의 경우 매일 $232,975, 최소 $640,000인 선수의 경우 $3,441만큼의 손실을 입게 됩니다.

야구의 업무 중단은 84일째를 맞았고, 이번 주 3회의 세션은 중단이 시작된 12월 2일 이후 핵심 경제 문제에 대한 총계를 단 9개로 늘렸다.

스프링캠프 훈련은 2월 16일부터 시작될 예정이었으나 메이저리그(MLB)는 이미 금요일 개막 예정이었던 첫 번째 전시를 취소했다.

롭 만프레드 야구 커미셔너는 2월 10일 시즌을 시작하기 전에 최소 4주의 훈련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월요일까지 계약을 체결하면 선수들이 애리조나와 플로리다의 캠프에 보고할 수 있는 며칠이 추가될 것입니다.

운동 기사 보기

만프레드는 직장 폐쇄가 시작된 이후 단 한 번 공개 연설을 했고 노조 대표인 토니 클락은 전혀 말하지 않았습니다.

메이저리그 사무국의 공식 성명은 5년 계약 만료로 급여가 줄고 연봉이 더 높은 베테랑을 내쫓는 구단이 늘어나고 재건 모드에 돌입한 것에 분노한 노조의 압박 전술로 해석됐다.

노동조합 집행위원회의 8명 중 5명을 대리하는 스콧 보라스(Scott Boras) 대리인은 “숲에서 곰을 잡기 위해 곰덫을 제공할 수는 없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