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lf Rangnick은 Everton이 패배

Ralf Rangnick 유럽의 주인은 누구인가?

Ralf Rangnick

랄프 랑닉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남은 시즌 동안 에버튼을 상대로 했던 것처럼 다음 시즌 챔피언스리그에
출전할 자격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맨유는 에버튼이 강등권보다 불과 한 지점 높은 경기에 진출했음에도 불구하고 구디슨 파크에서 1-0으로 패했습니다.

이는 맨유가 4위 안에 들 수 있고 챔피언스 리그 진출권을 확보할 수 있는 기회에 해를 끼쳤습니다.

“우리가 여기에서 했던 것처럼 플레이한다면 우리는 그럴 자격이 없습니다.”라고 Rangnick이 말했습니다.

“선수들은 가능한 한 챔피언스 리그에서 국제 축구를 하고 싶어해야 합니다. 유럽 진출을 위해서는 이런
경기에서 95분 안에 득점할 수 있어야 합니다.”

에버튼은 강등 라이벌 번리에게 실망스럽게 3-2로 패한 후 경기에 참가했습니다.

Rangnick은 Burnley에게 패배한 후 자신감이 부족하다고 생각했던 Everton을 상대로 득점할 능력이 없다고 한탄했습니다.

“에버튼은 좋은 팀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에버튼을 존중하지만 번리를 상대로 3골을 내준 팀을 상대로 득점하지 못한다면 아무 것도 기대할 수 없을 것입니다.” 그가 덧붙였습니다.
“처음 25분 동안 우리는 게임을 완전히 통제했습니다. 우리는 그 25분 동안에도 그 지배적인 기간에서 충분한
이점을 얻지 못했습니다.

Ralf

“당신은 번리와의 경기 이후 에버튼이 무너지고 있다는 것을 문자 그대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들은
논리적으로 충분히 자신감이 없었지만 우리는 그것을 이용하지 않았습니다.”

에버튼, 맨유 꺾고 생존 희망

Rangnick : ‘톱 4는 이제 어려울 것입니다’
이번 주 초, 맨유는 시즌이 끝나면 아약스의 감독인 에릭 텐 해그를 새 감독으로 임명하는 데 근접했습니다.

그들은 채용 과정에 몇 달이 걸렸지만 임시 보스인 Rangnick은 경영 상황에 대한 불확실성이 그들의 실망스러운
성과에 대한 변명의 여지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맨유는 랑닉이 감독한 17번의 프리미어 리그 경기 중 단 8번만 승리했습니다. 이는 해당 클럽의 모든 감독 중 가장
낮은 승률(47%)입니다.

Rangnick은 BT Sport에 “이것이 변명거리가 되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입니다. 우리는 많은 국제 선수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알리바이가 있어서는 안 됩니다.

“다음 시즌에는 새 감독이 나올 것입니다. 지금이나 10일 후에 발표된다면 영향이 없을 것입니다.”
골키퍼 다비드 데 헤아는 현재 7위에 머물고 있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패배 이후 “충분하지 않다”고 말했다.

맨유는 지난 5번의 프리미어 리그 경기에서 단 한 번만 승리하여 7위 안에 4위를 벗어났습니다.

“물론 우리는 충분히 좋지 않습니다. 이제 상위 4위 안에 드는 것이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라고 데 헤아가 말했습니다.

“우리는 득점하지 않고, 득점할 적절한 기회조차 만들지 않습니다.”

스페인 골키퍼는 또한 맨유가 승점을 따내기 위한 굶주림이 부족하다고 비판하며 이를 토피의 집요한 과시와 대조했다.

31세의 선수는 BT 스포츠에 “우리는 오늘 에버튼이 고군분투하고 얼마나 어려울지 알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피곤하고 긴장했지만 계속 싸우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우리보다 더 많은 욕망을 가지고 있었고 그것은 받아 들일 수 없었습니다. 오늘 지는 것은 매우 슬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