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to, 케냐 선거에서 승리 – 일어난 그대로의

Ruto, 케냐 선거에서 승리 – 일어난 그대로의 반응

케냐의 대통령 선거 결과에 대한 반응에 대한 생방송 보도를 종료하지만 하루 동안 있었던 일을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선거관리위원회는 6일 간의 집계와 결과 검증 끝에 현지 시간으로 15시(12:00 GMT)에 발표한다고 밝혔다.
그 타이밍은 계속 미끄러졌고 마지막 순간에 반대가 있다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Raila Odinga의 선거 대리인은 결과를 확인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4명의 선거관리위원은 “결과에 대한 소유권을 가질 수 없다”고 발표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선거관리위원회 위원장은 윌리엄 루토가 50.49%의 득표율로 선거에서 승리했다고 밝혔다.
그런 다음 Ruto는 결과 프로세스가 케냐에서 “가장 투명한” 것이라고 말하면서 모든 케냐인을 위해 일할 것을 약속했습니다.

Ruto


사설파워볼 루토 중심부에서 축하 행사가 열렸지만 주요 오딩가 지역에서도 시위가 벌어졌습니다.
선거 결과를 부인한 독립 선거 및 경계 위원회(Independent Electoral and Boundaries Commission) 위원 4명 중 한 명이 BBC

뉴스아워 프로그램에 그 이유를 간략하게 설명했습니다.

Francis Wanderi는 “우리는 모든 과정에서 업데이트되지 않았으며 결과 표가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업데이트하도록 [위원회

위원장]에게 요청했습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최종 결과 집계에 이르렀고 우리가 가장 투명한 방식으로 선거를 수행했음에도 불구하고 그 최종 보고서의

일부가 아니라고 느꼈습니다.”

그는 전화를 끊었다. 2위인 Raila Odinga의 실망스러운 지지자들이 Kisumu에서 시위를 계속하자 경찰은 최루탄으로 대응했다.

그들과 그들이 지지하는 연합은 발표된 결과가 조작된 것이라고 믿고 있으며 루토가 해임했다고 주장합니다. 또한 오딩가의 또

다른 거점인 나이로비의 키베라 지역에서도 폭력적인 장면이 있었습니다.

Ruto

시위대는 AFP 통신에 아버지를 의미하는 “바바”라고 부르는 오딩가가 선거를 훔쳐갔다고 말했습니다.

윌리엄 루토(William Ruto)는 이제 차기 대통령으로서 첫 번째 기자회견을 마쳤지만 그의 마지막 발언에서 그는 언론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루토는 캐피털 FM 기자에게 과거 언론이 편견을 갖고 있다고 비난한 발언을 했을 때 “거기 가지 말자”고 답했다.

루토 씨는 또한 그가 언론과 긴장 관계에 있었는지에 대한 질문을 받았습니다.

그는 “그들은 자신의 그림자를 피해 도망치는 사람들의 상상의 산물이다.

“우리는 오늘 저녁 대화를 끝내지 않을 것입니다. 저는 앞으로 언론 매체로 여러분을 참여시킬 생각입니다. 왜냐하면 저는 언론의

자유를 믿고 언론이 해야 할 역할이 있다고 믿기 때문입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언론을 비판하는 것은 언론을 믿고 언론이 옳은 일을 하기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그는 기자들에게 “우리는 언론이 편향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나는 약간의 개선이 있었다고 생각한다. 나는 당신이 계속

공평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동아프리카 이웃들은 긴밀한 관계를 가지고 있지만 최근 몇 년 동안 외교 관계가 악화되었으며 부분적으로는 해양 영토 분쟁이 있습니다.

소말리아 대통령실의 트윗은 “더 강력한 양국 관계”와 더 큰 협력을 촉구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