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의 스미스, 장관들을 만나다

UN의 스미스, 장관들을 만나다
로나 스미스(Rhona Smith) 캄보디아 인권 특별보고관은 화요일 차이탄(Chhay Than) 기획부 장관과 만나 유엔 지속가능발전목표(UN 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SDGs) 이행과 관련한 캄보디아의 진전 상황에 대해 논의했다.

UN의 스미스

카지노 제작 캄보디아 왕립정부 기획국장 대표인 엥 파그나툰은 회의 후 기자들에게 정부가 유엔의 2030 지속가능발전 의제에 대한 현지화

프레임워크를 승인하는 동시에 국가 차원에서 계획을 전파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올해 3월 전국 수준.

2030 의제는 평화와 번영을 증진하기 위한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에 대한 청사진을 설명합니다. 2015년 모든 유엔 회원국에서 채택했습니다.

Pagnathun은 “이 현지화 계획을 수립하는 과정에서 시민 사회 단체, 개발 파트너 및 민간 부문을 포함하여 부처 및 정부 기관의 모든 관련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개방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그는 이어 올해 VNR(Voluntary National Review)을 준수하여 2030 Agenda에 대한 정부의 약속에 따라 부처가 진행되었음을 확인했습니다.

VNR은 회원국이 “국가 및 하위 국가 수준에서 진행 상황에 대한 정기적이고 포괄적인 검토를 수행”하기 위해 UN에서 추진하는 이니셔티브입니다.

Pagnathun은 캄보디아의 VNR이 7월에 발표를 위해 정부가 UN에 보내기 전에 Hun Sen 총리의 승인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정부가 이미 올해의 인구 조사를 실시하여 좋은 참여를 보고했다고 말했습니다.

UN의 스미스

Smith는 Than과 만난 후 Post에 SDG의 진행 상황과 국가 인구 조사의 진행 상황에 대해 논의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SDGs가 충족되고 이 나라의 급속한 발전에서 누구도 뒤처지지 않도록 하기 위해 사역의 일은 매우 중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Smith는 Than이 올 7월 뉴욕에서 열리는 UN에서 왕국의 VNR 보고서를 발표하기 위한 교육부의 계획에 대해 그녀에게 자세히 설명했다고 말했습니다.

Smith는 화요일 Than과의 만남 외에도 Mam Bun Heng 보건부 장관, Prak Sokhonn 외교부총리 겸 국제협력부 장관, Chea Sophara

토지관리부총리 겸 건설부 장관을 만났습니다.

그녀는 Bun Heng과의 회의에서 캄보디아 보건 부문의 진행 상황에 대해 알게 되었으며 마약 사용자 및 왕국에 영향을 미치는 기타 건강 문제에 대한 토론도 개최되었다고 보고했습니다.

그녀는 “우리는 무엇보다도 약물 재활 서비스에 대한 부처의 참여, 차별 없는 의료 서비스에 대한 평등한 접근, 캄보디아에서 위조되고 수준 이하의 의약품을 근절하기 위한 당국의 노력에 대해 논의했다”고 말했다.

Smith의 캄보디아 방문은 4월 29일에 시작되어 목요일에 끝날 예정입니다.

금요일과 토요일에 그녀는 Kampong Chhnang 성의 Tonle Sap Lake에 살고 있는 실향민 베트남인과 Cham족 마을 사람들을 만났고 이 문제에 관해 지방 관리들과도 만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