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App, 고객 비즈니스 채팅 기능 출시

WhatsApp, 고객 비즈니스 채팅 기능 출시
WhatsApp은 기업이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서비스를 출시합니다.

WhatsApp

먹튀검증커뮤니티 메시징 시스템은 Meta가 보다 쇼핑 중심적인 기능을 출시한 여러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앱이 서로 통신할 수 있도록 하는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는 WhatsApp을 더 많은 기업에 개방하고 소규모 기업에는 무료로 제공합니다.

Meta의 CEO인 Mark Zuckerberg는 이 개발이 기업이 경험을 맞춤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새로운 서비스 발표에서 “최고의 비즈니스 경험은 사람들이 있는 곳에서 만난다”고 말했다.

“이미 10억 명이 넘는 사용자가 매주 우리 메시징 서비스를 통해 비즈니스 계정에 연결합니다.

“그들은 제품과 서비스를 찾고 고가 품목에서 일상 용품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구매하는 데 도움을 청하고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두 앱이 서로 통신할 수 있도록 하는 소프트웨어인 API(응용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를 사용합니다.More News

이 경우 고객은 예를 들어 회사 웹사이트에서 “고객 서비스”를 클릭하여 WhatsApp 대화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기업은 쇼핑객과 채팅하고 고객 서비스를 보다 쉽게 ​​제공할 수 있는 맞춤형 대시보드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WhatsApp

​API는 기업이 서비스에서 고객 서비스 채팅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여 Meta에 대한 수익을 창출합니다.

메시지당 요금을 청구함으로써 일반적으로 무료인 WhatsApp이 돈을 벌 수 있는 주요 방법 중 하나입니다.

Vodafone, BMW 및 KLM을 포함하여 수만 개의 비즈니스가 이전에 비 클라우드 버전으로 설정되었습니다.

2014년 190억 달러에 WhatsApp을 인수한 Meta는 기업이 연락을 요청하지 않는 한 WhatsApp에서 사람들에게 메시지를 보낼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WhatsApp은 또한 새로운 프리미엄 서비스의 일부로 선택적 유료 기능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현재 개발 중인 이러한 기능에는 최대 10개의 장치에서 채팅 관리 및 기업이 고객과 공유할 수 있는 클릭 투 채팅 링크가 포함됩니다.

‘매각’을 노린다.
FTC의 주장은 페이스북이 경쟁을 없애기 위해 경쟁자를 체계적으로 사들여 사실상 독점권을 주었다는 아이디어를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주요 사례는 2012년과 2014년에 Facebook이 인수한 Instagram과 WhatsApp입니다.

FTC는 주장된 독점을 제거하기 위해 해당 회사를 매각하는 “매각”을 모색했습니다.

제임스 보아스버그 판사는 2021년 6월 사건을 고려할 때 FTC가 문제 조사 지연에 대한 정당성을 제공하지 않았고 주장을 뒷받침할 충분한 증거도 제공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는 당시 썼던 글에서 “페이스북이 독점이라는 기존 통념에 법원이 단순히 고개를 끄덕이기를 법원이 기대하는 것과 같다”고 썼다. 처음으로 1조 달러(0.7조 파운드)의 시장 가치를 달성했습니다.

Boasberg 판사는 화요일에 수정된 사건을 계속 진행하면서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기간.”

그러나 그는 “기관이 혐의를 입증하는 데 큰 과제에 직면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